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오또맘 조건만남 사실혼 논란 총정리(+김용호 실물 나이 남편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7. 23.
반응형

오또맘 조건만남 사실혼 논란 총정리(+김용호 실물 나이 남편 인스타)

연애부장 김용호가 인플루언서 오또맘의 실체를 폭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또맘은 공인은 아니지만 100만 명 가까이 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셀럽인데요. 과거 장성규가 팔로우 해 논란이 되었던 적이 있던 인물입니다.

 

지난 7월 18일 연애부장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오또맘의 찌라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방송에서 오또맘에 대한 폭로를 예고하자, 오또맘이 먼저 김용호에게 접촉해왔고 이후 두 사람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나눴다고 하는데요.

 

익명의 제보자의 제보 내용

당시 해운대에 벨라지오라는 나이트클럽에서 함께 여자들을 꼬셔서 가게까지 데리고 가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저는 그 무렵에 부산 서면에서 옷가게를 하고 있었고 금적적인 여유가 있다 보니
나이트에서 놀다가 자주 가던 호빠였죠.


국정농단에 고영태가 거론될 때 너무 어이가 없었고 고영태는 해운대에서 유명한 A라는 40 페이 아가씨와 연인 관계였고 현재 그  A는 고영태처럼 과거 세탁하고 인스타 셀럽으로 쇼핑몰 운영하며 잘 살고 있습니다. 고영태가 부산에서 만나고 서울까지 가서 같이 살던 A의 인스타 첨부합니다.

먼저 김용호는 두 사람이 나눈 카톡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카톡에서 김용호는 제보가 허위일 수 있으니 오또맘에게 본인의 입장을 이야기할 것을 권했는데요. 이에 오또맘은 “방송 예고를 보고 정신적으로 너무 괴로워 전화를 받지 못했다. 말주변이 없어서 통화는 어렵다"라며 제보 내용을 말하면 답변을 주겠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김용호는 "보낸 문자를 보면 본인은 전혀 잘못이 없고 피해자일 뿐이라는 입장인 것 같은데 분명히 문제가 될 만한 부분이 있다. 솔직했다면 이해하고 넘기려 했는데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오또맘은 긴장한 듯 "사실 고민을 많이 했는데 원래 보내기 위해 작성하고 누르려고 하다 누르지 못한 문자를 보낸다"라고 답장했다고 합니다.

 

이어 오또맘에 따르면 조건만남, 재혼설 등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해명하고 사실 관계를 바로 잡았는데요. 오또맘의 주장은 전남편과 이혼 후 재혼을 하지 않았고, 남자를 만난 건 사실이나 결혼이 아닌 사실혼이었다고 합니다. 아울러 동거는 하지 않았지만 양가 부모님께 인사는 드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자가 직업을 속인 것은 물론 오또맘을 구타하면서 두 사람은 헤어졌다고 하는데요. 조건만남 관련한 찌라시에 대해서는 전 남편이 함정을 파놓은 것 같다는 해명을 전했습니다. 김용호 또한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함정에 빠진 것 같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김용호는 오또맘 주변인들의 제보를 통해 사치 등 사생활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오또맘이 인플루언서가 되기 전과 비교해 명품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등 사람이 달라졌다는 것에 대해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서 보이는 것처럼 화려한 삶을 살고 있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백화점에도 자주 가지 않으며 실제로 치장하는 명품은 대부분이 가품이라는 사실도 공개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된 이후로 스타병에 걸려 주변 사람을 시녀 취급한다는 제보에 대해서는 "이혼한 뒤로 친구가 없다. 자존감이 떨어졌다. 집순이다. 남들은 털털하다고 하더라"라며 해명했습니다. 해당 논란에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장 사진과 함께 "더 이상 못 참겠다"라고 법적 대응을 선포했습니다.

 

이어 "더 이상 가슴 아픈 과거사로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면서 "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 진실로 다 해명했다.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루머를 반박했습니다. 앞서 김용호와의 전화에서도 해명한 부분이죠.

 


이와 관련 오또맘은 "김용호 또한 방송에서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다. (루머는) 정말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습니다. 전 남편과 사실혼 관계에 대해 다시 한 번 언급하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오또맘은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 이상 참지 않겠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로 고소하겠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오또맘은 1989년생으로 온라인 쇼핑몰 오또마켓 기업인이자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인기 인플루언서입니다. 100만 명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쇼핑몰에서는 주로 드레스와 비키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혼 후 7세 아들을 혼자 키우며 운동하는 엄마로 식단 관리 및 운동 비법 등을 알려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과거 방송인 장성규가 오또맘을 팔로우한 적이 있는데, 오또맘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을 팔로우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에 유부남인 장성규가 오태화를 팔로잉한 것이 옳은 것이냐는 지적이 나왔고 결국 장성규가 언팔로잉을 한 후 오태화는 사과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이게 잘못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본질적으로 인스타 유저 간 팔로잉이었을 뿐입니다. 장성규가 유부남이라 아내한테 다른 여자 팔로잉한다고 눈초리는 받을지 몰라도 다른 사람 인스타를 팔로잉하는 게 문제인 것도 아니고 오또맘 인스타도 자기 몸매를 강조하는 사진이 많을 뿐 별 문제가 있는 계정은 아닙니다. 

 

오또맘도 유명인이 자기 팔로잉했다고 좋아한 것뿐이고 잘못을 저지른 것이 아니지만, 오또맘이 올린 사진은 노출이 과하고 당시 장성규 아내가 임신 중이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일부 네티즌들의 눈살을 찌푸릴 수 있는 정도는 되겠네요.

 

또한 실물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이전 어느 의료기관을 방문 했을 때 해당 업체에서 찍어 올린 사진이 원래 사진과 다르다는 지적이 많았습니다. 오또맘은 이 이야기를 매우 싫어하며 언급하면 차단까지 할 정도라고 하네요. 오또맘 실물이 연관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지켜본 이들에게 적잖은 충격이었다고 합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ohttomom/?hl=ko 

 

 

영탁 막걸리 몸값 논란 너무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영탁 막걸리 몸값 논란 너무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영탁막걸리 제조업체가 TV조선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영탁 측의 무리한 요구로 모델 재계약이 불발됐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습니

naverkakao1.tistory.com

 

 

이수만 여기자 17세 연하 소름돋는 외모 사진(+부인 재산 자녀 집)

이수만 여기자 17세 연하 소름돋는 외모 사진(+부인 재산 자녀 집) SM엔터테인먼트 최대주주인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50대 한국 여성인 외신기자에게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약 49억 원의 아

naverkakao1.tistory.com

 

 

브라이언 전 여친 홍진경 걸그룹 동생 누구?(+샤크라 려원 인스타)

브라이언 전 여친 홍진경 걸그룹 동생 누구?(+샤크라 려원 인스타) 가수 브라이언이 전 여자친구의 바람으로 상처 받은 과거를 털어놓은 가운데, 젼 여친의 정체에 대해 연일 관심이 쏠리고 있습

naverkakao1.tistory.com

 

 

브라이언 전 여자친구 누구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브라이언 전 여자친구 누구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브라이언이 과거 교제했던 걸그룹 전 여친이 동료 남자 가수와 바람을 피웠다고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건 으로 인해 트라

naverkakao1.tistory.com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 축구선수 소름돋는 외모(+결혼 나이 직업 인스타)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 축구선수 소름돋는 외모(+결혼 나이 직업 인스타) 최근 열애 중임을 밝힌 코미디언 오나미의 남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며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나미는 지난 7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