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전현무 새집 이사한 빌라 충격적인 현재 가격(+위치 어디 나이 재산 연봉 차)

by 네이다음 2021. 7. 17.
반응형

전현무 새집 이사한 빌라 충격적인 현재 가격(+위치 어디 나이 재산 연봉 차)

전현무가 이사한 새집을 공개하며 엄청난 크기의 집에 위치가 어디인지 가격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덩달아 그의 엄청난 집에 연봉과 재산까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집을 청소하는 전현무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전현무 새집이 공개되자 기안84는 "집 왜 이렇게 넓어? 많이 내려놓으신 줄 알았는데"라며 놀랐고, 전현무는 "이사왔습니다. 공사는 덜 끝났는데 본가에 있느니 여기 있는 게 더 좋아서 살고 있습니다. 본가로 들어갔다가 엄마 잔소리가 너무 싫어서 한옥 스테이를 했습니다. 그런데 그 얘기 했다고 잔소리가 또 늘어났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전현무는 인테리어 콘셉트에 대해 "화이트톤 북유럽 느낌 세련된 감성의 모던 하우스"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얀 현관을 지나면 난리 난 거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새집이라고 보기 힘든 지저분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기안84는 "인테리어 한 거예요?"라며 의아해했고, 박나래는 "비어있는 집에 들어온 거 맞아요?"라고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전현무는 "이렇게 산지 열흘 넘었다. 난장판이라고 하지만 많이 갖다버리고 집청소 매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초 가득한 집을 보며 기안84는 "형님이랑 저 집이 어울리지 않습니다. 다시 한옥으로 들어가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현무가 이사한 새집 위치는 내부 구조로 예상해 봤을때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 아파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2016년 방송을 통해 서울숲 푸르지오 2차 아파트에 거주 중인 것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가 매입한 아파트는 해당 아파트 내 유일하게 한강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로열동이면서 그중에서도 가장 넓은 면적의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아파트실거래가조회에 따르면 전현무가 거주하는 평수의 2016년 실거래가 2회 조회됩니다. 6월에 8층가구가 10억 6,000만원에, 9월에 7층이 10억 5,000만원에 거래 신고되었기 때문에 둘 중 하나가 전현무의 매물일 것이라 추정됩니다. 5년이 지난 2021년 현재는 해당 아파트 시세가 두 배 가까이 올라 20억을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집에서 잠시 부모님 집인 한옥 가옥에 머물다가 이렇게 새집인 한남동 유엔빌리지로 이사를 간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남동 최고급 빌라 유엔빌리지 가격은?


같은 유엔빌리지에 있더라도 매매가가 건물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30억 ~60억~120억 한강조망권인지, 신축인지에따라서도 가격차이가 납니다. 월 관리비만 한달에 100만원이상이 나오면 월세로 사려면 500~800만원 수준의 가격대라고 합니다.

 

유엔빌리지는 국내 내로라하는 재벌부터 유명 연예인들이 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돌스타인 강다니엘 ,비 김태희 부부, 송혜교, 엑소 백현 ,태양 민효린 부부, 한효주, 션 정혜영 부부, 샤이니 키 등 많은 연예인들이 이쪽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싼 가격에도 왜 이 지역에는 부유한 사람들이 몰려드는 걸까요? 가장 큰 이유로 유엔빌리지의 위치를 꼽을 수 있습니다. 유엔빌리지가 위치한 한남동은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형태로 명당입니다. 애초에 한남동이라는 이름은 앞에는 한강, 뒤에는 남산이 있어서 지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유엔빌리지 안의 집들은 대부분 한강뷰를 지니고 있습니다. 경사가 심한 언덕 지형에 집들이 계단식으로 배치되어 있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집에서 한강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교통도 매우 훌륭합니다. 중구, 종로구 등 구도심과 강남지역 모두 접근성이 좋습니다. 한남대교를 건너면 바로 잠원동, 신사동, 압구정 일대로 이어지며 인천공항까지도 차로 55분이면 도달 가능합니다.


유엔빌리지에 재벌과 연예인이 몰리는 또 다른 이유는 사생활 보호와 치안입니다. 유엔빌리지로 통하는 입구는 단 하나로 입구에는 자치회에서 운영되는 공동경비가 상주하고 있고, 대부분 주택에는 자체 경비원이 있습니다.

입주민들 외에 외부인의 유입을 철저하게 통제한다는 점 , 동간 간격이 넓어 이웃간 간섭도 최소화 된다는 점, 처에 각국 대사관이 위치하고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들어 일반 사람들이 지나가다 들를 수 없다는 점. 이렇듯 여러가지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연예인과 재벌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노홍철에 이어 '무지개 모임' 2대 회장을 맡아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나 혼자 산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터줏대감입니다.

 

1977년생 올해나이 43세인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와 예능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다 2012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전현무의 방송 출연료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약 700에서 800만 원이라고 한 기자를 통해 알려진 바 있습니다. 오차와 공백기, 생활비와 세금을 감안해 프리선언 이후 7년간의 활동 기간 중 5년만 기준을 잡고 예상 연봉의 최솟값인 30억을 기준으로 간략히 계산해 보면 최소 150억 원 이상의 재산을 추정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그의 재산은 부동산과 차만하더라도 상당 합니다. 평소 그는 남다른 차 사랑으로 약 9억 원 대의 고급 자동차 9천만 원 대의 영국 L사 SUV, 2억 9천만 원의 B사 쿠페, 2억 3천만 원의 이탈리아 M사의 고급세단, 독일 M사의 컨버터블 모델 등 5대를 보유 중 입니다.

 

또한 전현무의 재력은 그가 보인  따뜻한 선행에서도 엿보인 바 있습니다.


2016년 전현무는 심장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한국 심장 재단에 5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2018년에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미혼모 가정을 위한 지원금으로 한 번에 1억 원을 기부하며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였다 보도되었습니다.

추가로 몇 개월 전 수많은 재산과 인명 피해를 가져온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5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하는 등 전현무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기부금과 구호 물품 등을 전달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때는 깐쪽 거린다는 비판을 받으며 비호감의 아이콘이 되기도 했던 전현무는 성공을 위한 발판으로 아나운서 출신 다운 매끄럽고 순발력이 있는 진행 능력을 적극 활용하며 점잖은 아나운서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자신을 내려놓고 개구진 모습을 연출하기도 하며, 고민이 생기면 선배 유재석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고민과 생각만 하기보다는 직접 행동으로 움직이며 성공한 사람들의 태도를 배워가며 위기를 기회로 바꿔왔습니다.

그렇게 비호감 월급쟁이 아나운서가 호감 프리랜서로 바뀌며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2018 mbc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이라는 이력을 쌓게 해주며 명실상부한 대세 예능인으로 30억 연봉이라는 천문학적 금액을 벌어들이게 되었습니다.


현재 2019년 부터 15살 연하 아나운서 이혜성과 특별한 결별 소식없이 꾸준한 만남을 이어가는 가운데 둘의 결혼소식이 전해질지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unhyunmoo/

 

 

우효광 불륜 바람 의혹에 추자현이 직접 꺼낸 안타까운 한마디(+아기 나이 인스타)

우효광 불륜 바람 의혹에 추자현이 직접 꺼낸 한마디(+아기 나이 인스타) 배우 추자현이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의 불륜 바람 해프닝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2021년 7월 17일

naverkakao1.tistory.com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방송에서 보인 소름돋는 행동(+인스타 나이)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아내의맛 방송에서 보인 행동(+인스타 나이) 개그우먼 출신 배우 김현숙이 결혼 6년 만에 결혼 생활을 끝내게 되었습니다. 12월 9일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 관

naverkakao1.tistory.com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프로야구 다수 구단이 서울 잠실경기 원정 숙소로 사용하는 강남 호텔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

naverkakao1.tistory.com

 

 

한화 키움 NC 코로나 확진 여성과 호텔 술자리 벌인 선수 누구?(+신상 이름 명단)

한화 키움 NC 코로나 확진 여성과 호텔 술자리 벌인 선수 누구?(+신상 이름 명단) 프로야구가 NC다이노스 선수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탈로 사상 초유의 리그

naverkakao1.tistory.com

 

 

얀센 백신 맞은 뒤 정신 착란으로 30대 남성 사망 충격적인 당시상황(+부작용)

얀센 백신 맞은 뒤 정신 착란으로 30대 남성 사망 충격적인 당시상황(+부작용) 얀센 백신을 맞은 30대가 정신 착란 증세를 보이다가 추락사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6일 충북도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