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폭로자가 공개한 충격적인 녹취록(+증거 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4. 8.
반응형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폭로자가 공개한 충격적인 녹취록(+증거 인스타 나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A씨가 박초롱과의 1차 통화 녹취록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박초롱은 학폭 의혹을 전면 부인해왔는데요. 충격적 이게도 녹취록에는 학폭을 인정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A씨는 4월 8일 한 언론사를 통해 "학폭 사실을 인정할 줄 알았는데 그러지 않고 오히려 강경한 입장을 보여 당황스러웠다" 라며 "저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법적 대응을 이어가겠지만 먼저 그가 학폭을 인정한 사실을 알리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속기사무소를 통해 기록한 박초롱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속기록에 따르면 박초롱은 "너 옛날에 충대에서 너 친구들하고 나 때린거 기억하지?"라는 질문에 "응"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A 씨는 "내가 너한테 잘못한 게 있었냐. 네 옆에 있던 친구가 '야 너 초롱이가 때리고 싶대' 이유가 내가 널 보고 되게 기분 나쁘게 웃었다는 거다. 그러고 날 끌고 가서 너네가 그렇게 때린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박초롱은 "내가? 근데 이건 내가 정말 거짓말하는 게 아니고 나는 그런 말 한 적이 없다" 며 "너무 오래된 기억이라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어쨌든 그날 너랑 나랑 마주쳤던 적이 없을 거다"라고 만남 자체를 부인했는데요. 이에 A 씨는 "아니, 마주쳤던 적 있다. 지나가면서 널 마주쳤는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한다"며 "내가 너한테 왜 맞은 거냐" 라고 물었습니다.

 

박초롱은 "네가 DM을 보낸 것처럼 오해가 있었어. 근데 그거를 내가 어쨌든 그 자리에서 너한테 얘기를 해서 풀고 했었어야 됐는데 나도 그때 좀 화가 났던 상황이었다"라며 다시 만남을 인정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는 계속해서 같은 이야기로 반복되었고, 박초롱은 만남을 부인하다 인정하고 결국은 "미안해 진심으로"라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초롱 학폭

해당 속기록은 박초롱이 당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정신이 없었다고 설명하는 부분에서 끝났는데요. A 씨는 박초롱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제 글에 또 반박이나 허위 사실을 얘기할 경우 다음 증거를 공개하도록 하겠다" 며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기재 등은 모두 수집하고 있다"고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박초롱 학폭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A씨가 녹취 일부만 발췌해 악의적으로 왜곡했다며 필요시 녹취록을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녹취록을 확인해 본 결과 이번 접수건은 원본 그대로를 속기한 것으로 속기에서 제외한 뒷부분은 폭행과 관련이 없는 박초롱의 다른 문제에 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아래는 A씨와 박초롱의 통화 녹취록 일부

 

A씨 : 여보세요.

박초롱 : 아 A야, 통화 가능해?

 

김씨 : 응.

박초롱 : 아, 내가 DM을 원래 안 봐 가지고, 잘. 늦게 봤어. 그래서 연락을 늦게 했어.

A씨 : 응. 응... 너, 나한테 너 옛날에 충대에서 너 친구들하고 나 때린 거 기억하지?

 

박초롱 : 응. 근데 A야,

 

A씨 : 내가, 나, 나는 그때 우리가 어렸잖아.

박초롱 : 응응. 응응응. 응.

A씨 : 근데 그게 어려서 그랬다고 하기에는 내가 그 기억이 되게 오래 가고, 지금까지.

박초롱 : 응응.

A씨 : 내가 너 사실 너 데뷔할 때? 그때도 내가 친구랑 그 기억 때문에 되게 힘들어 가지고 너네 소속사에도 한 번 전화한 적이 있어. 너 몰랐지?


박초롱 : 아, 응응응.

A씨 : 근데, 소속사에 근데 내가 전화를 했을 때 약간 그거를 조금... 뭐랄까? 좀 장난전화 하듯이 알더라고, 거기 그 전화 받으신 분이.

박초롱 : 으응... 응. 응응.

A씨 : 약간 나도 그땐 좀 어렸고. 그냥 그렇게 흐지부지 흘러갔었어. 근데 나는 그 기억이 되게 상처였어 가지고 진짜 많이 힘들었단 말이지. 근데 너는, 너는 뭐, 나는 솔직히 네가 연예인을 할 거면 나한테 사과를 하고서는 했어야 됐다고 생각을 해.


박초롱 : 응... 응응.

 

A씨 : 아니야? 네 생각은 아니야?


박초롱 : 아니, 그걸 떠나서 어쨌든 내가 뭐 그런... 일이 있었던 거에 대해서는 너한테 사과를 했어야 됐는데 뭐 못했던 거는 미안하고.


A씨 : 응.

(중략)

A씨 : 그래서 내가, 그때 솔직히 너는 지금 그거를 생각하면 네가 나였다면 그런 충격이 되게 오래 갈 거라고 생각을 안 해? 넌 그럼 그냥 잊어버려?


박초롱 : 아니, 못 잊을 것 같아.


A씨 : 난 솔직히 지금 얘기하면서도 되게 막 엄청 몸이 떨려. 그 얘길 하면서.

박초롱 : 응응응. 응.

A씨 : 네가, 지금 우리가 되게 많이 컸잖아. 우리가 이제 서, 30대잖아.

박초롱 : 응. 응응.

A씨 : 근데 네가 나중에 결혼해서 네 딸이 그런 일을 당했다고 생각을 하면 너는 정말 아무렇지 않겠어?
박초롱 : 아니지.

 

이번 사건은 박초롱이 지난 4월1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인을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발표하면서부터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당시 박초롱 측은 "최근 박초롱은 어린 시절 친구였던 김 씨로부터 협박성 연락을 받았다. 김 씨는 상대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박초롱의 상황을 빌미로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닌 폭행과 사생활 등의 내용을 언론에 폭로하겠다는 협박과 함께 연예계 은퇴를 종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초롱

이와 관련해 김 씨는 지난 6일 "억울하다"며 인터뷰를 요청했고 "고등학교 시절 청주 사창동 한 거리에서 우연히  박초롱과 박초롱의 친구들을 만났고,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박초롱과 눈이 마주쳐 미소를 지어 보인 것이 폭행의 원인이 됐다는 것인데요.

 

그는 박초롱 친구에게 '초롱이가 너 때리고 싶대'라는 말을 들은 뒤 골목길로 끌려갔고, 박초롱에게 뺨을 한 대 맞은 뒤 다른 친구들에게까지 폭행을 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박초롱에게 DM으로 사과를 요청했고 이후 전화 통화를 하면서 "미안하다"는 말을 들었지만, 진심이 느껴지지 않았다고도 했습니다. 

이에 만나기로 한 약속을 취소했고 "계속 활동하고 싶으면 공식적으로 사과를 해라"라고 요청한 것이 박초롱 측 입장문에서 "은퇴를 종용했다"고 말한 부분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초롱은 이번 사건과 함께 공개된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에 대해서는 음주하고 사과했지만, 폭행은 일체 없었다며 진실을 밝히겠다는 입장입니다. 여전히 상반된 입장을 보이고 있는 박초롱과 A씨 사이의 진실은 법정 다툼을 통해 가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박초롱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며, 리더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굉장히 마음이 여리고 눈물이 많은 착하고 따뜻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물 많고 여려 보이지만 멤버들을 많이 챙겨주고 이끌어준다고 하는데요.

 

에이핑크 7년 차 재계약의 경우에도 박초롱이 "나 믿고 재계약하자"는 믿음 하에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리더로서 카리스마와 뚝심 또한 강한 편으로 데뷔 때부터 지켜온 존댓말 문화를 10년 차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에이핑크가 데뷔 이후 별 다른 사건사고 없이 호감형 아이돌 계보를 유지하고 있었던 것도 박초롱의 소신과 뚝심이 매우 크다고 합니다.

 

한편, 박초롱 학폭 폭로자의 녹취록 공개에 네티즌들은 "박초롱이 때린 게 맞다 쳐도 학폭이라 말하기 힘들지.. 이건 그냥 서로 트러블 있어서 싸운 거지 일방적인 괴롭힘은 아님" "이건 그냥 싸움이지 학폭은 좀.." "이게 진짜면 더 이상 중립 할 필요도 없네.. 사과하고 일 책임지고 은퇴해라" "헐 10년간 어떻게 참았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초롱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mulgokizary/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소속사)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소속사) 배우 김정현과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을 끝내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다는 보도를 전면 부인했습니다. 약 10분에 열애설은 해프

naverkakao1.tistory.com

 

 

세모녀 살인사건 김태현 지인들이 증언한 충격적인 과거 행실(+나이 신상)

세모녀 살인사건 김태현 지인들이 증언한 충격적인 과거 행실(+나이 신상) 서울 노원의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를 살해한 피의자 김태현의 신상이 공개됨에 따라 주변 지인들의 충격적인 제보가

naverkakao1.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3개월만에 최대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4차 대유행)

코로나 확진자 3개월만에 최대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4차 대유행)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668명을 기록해 지난 1월 8일 이후 89일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

naverkakao1.tistory.com

 

 

열혈사제 시즌2 확정 날짜(+방영일 넷플릭스 출연진)

열혈사제 시즌2 확정 날짜(+방영일 넷플릭스 출연진) SBS 히트 드라마 '열혈사제'가 시즌 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4월 6일 빅 오션 ENM 누리집에는 '2019년 최고의 히트작, 열혈사제가 돌아옵니다!'라

naverkakao1.tistory.com

 

 

엄지원 남편 오영욱 충격적인 이혼사유(+인스타 나이 자녀)

엄지원 남편 오영욱 충격적인 이혼사유(+인스타 나이 자녀) 배우 엄지원이 이혼을 고백하고 남편과의 오랜 별거 생활을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엄지원은 4월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