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수홍 친형 형수의 충격적인 근황(+사진 나이 조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3. 30.
반응형
박수홍 친형 형수의 충격적인 근황(+사진 나이 조카 인스타)

개그맨 박수홍의 친형과 그의 형수로부터 30년 동안 100억원이 넘는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그의 형이 어디에서 살고 있는지에 대한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의 한 영상에는 "미주 교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수홍씨 형과 형수가 어디 사는지 찾아냈던데요"라는 내용의 댓글이 달려있었습니다. 해당 댓글 작성자 A씨는 박수홍의 형과 형수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중이라면서 LA 카운티 다음으로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 사람들이 착복하고 횡령한 수홍씨의 노력을 수홍씨에게 돌려줄 방법을 빨리 찾으시면 좋겠다"면서도 "일부러 (돈을) 해외로 빼돌리고 은닉한 것은 아닌지, 이로 인해 빼앗긴 재산을 돌려받기가 더 어려운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들이 캘리포니아 얼바인에서 체류중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앞서 2021년 3월 26일 유튜브 댓글을 통해 박수홍이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가 바로 그의 형과 형수 때문이라는 내용을 폭로하면서 박수홍 친형의 횡령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한편 박수홍은 2012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된 때가 결혼할 때입니다. 잘 키운 조카 하나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 내 거에요' 하더라. 어쨌든 남자로 태어나서 두 가지 선택을 잘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직업이고 두 번째는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배우자를 만나는 건 아무리 신중에 신중을 기해도 모자라지 않을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 조카의 SNS에는 명품으로 치장한 사진들이 가득했다고 합니다. 겉으로는 박수홍을 위하는 척하면서 뒤로는 자기들이 호위호식하기에 바빴다는 의혹도 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박수홍은 2021년 3월 29일 인스타그램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다만 부모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밝히며 부모에 대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달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앞서 '뷰티 앤 더 비스트' '동치미' 등 예능에서도 자신의 힘든 상황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바 있습니다.

특히 2021년 3월 27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반려묘 다홍이를 자랑하면서 "(지금) 제가 태어나서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사람이 이러다가 죽겠구나,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그래서 잠을 못자니까 고양이가 나 제가 잘 때까지 눈을 깜빡깜빡해주더라"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박수홍은 "태어나서 늘 혼자서 가족들을 지켜야 한다는 그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얘를 자랑하려고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박수홍 씨가 다홍이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 씨 구조한 거에요'라는 댓글이 있었다"라며 울컥했습니다.


한편, 박수홍의 생일인 10월 27일은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와 영국 고양이 보호단체가 2011년 지정한 검은 고양이의 날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그의 반려묘 다홍이와 박수홍은 만날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박수홍 형 엄마 때문에 결혼 못한 너무 충격적인 이유(+가족 빨대 횡령 다홍이 인스타)

 

박수홍 형 엄마 때문에 결혼 못한 너무 충격적인 이유(+가족 빨대 횡령 다홍이 인스타) - 살구뉴

박수홍 형 엄마 때문에 결혼 못한 너무 충격적인 이유(+가족 빨대 횡령 다홍이)

salgoonews.com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논란 재조명되는 너무 슬픈 과거 발언(+가족 착취 나이 인스타)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논란 재조명되는 너무 슬픈 과거 발언(+가족 착취 나이 인스타) - 살구뉴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논란 재조명되는 너무 슬픈 과거 발언(+가족 착취 나이 인스타)

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