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결혼 나이차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8. 23.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결혼 집안 나이차이)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23일 스포츠조선이 단독 입수한 두 사람의 데이트는 조이의 반려견 햇님이와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까지 함께해 두 배로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크러쉬와 조이는 각자의 반려견과 함께 서울 용산구 이촌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만났습니다. 오버핏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슬리퍼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이었지만, 커플템 모자로 풋풋한 커플의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나란히 반려견을 산책시키며 담소를 나눴입니다. 비록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지만 주고받는 눈빛은 달달함 그 자체였습니다.

조이와 크러쉬는 2020년 5월 20일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에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호흡을 맞췄고 이후로도 친분을 유지해 온 두 사람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실제 열애설이 터지자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두 사람이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1992년생 올해 나이 30세인 크러쉬는 대한민국의 가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예명을 크러쉬로 지은 이유는 크러쉬의 뜻인 '부수다, 반하다'는 뜻에서 착안해 지었다고. 그래서 1집 이름이 'Crush On You(너에게 반하다)'라고 합니다. 는 방송용이고 사실은 본인의 본명 신효섭에서 따와 신효섭→신셥→시셥→C-sub을 예명으로 하려고했는데 크러쉬가 워낙 악필이라 C-sub이라고 적은 종이를 친구에게 보여줬더니 알아보지 못하고 "이거 crush라고 적은 거냐"고 해서 crush가 맘에 들어 예명으로 정한 거라고 합니다.

 

그는 어릴 적 아버지께서 흑인음악을 좋아하셨고 그 영향으로 흑인음악을 일찍 접하게 되면서 힙합과 R&B에 빠지게 되었습니다고 합니다. 이 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흑인음악에 입문하기 시작해 혼자 독학으로 작사, 작곡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2년에 치타와 '마스터피스'라는 혼성 그룹으로 데뷔했으나 아무도 모르게 그냥 묻혔습니다. 그 후 공연을 위해 그랜드라인파티에 갔다가 Zion.T를 만나면서 VV:D 크루에 가입하게 되었고 곧 아메바 컬처에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허그 미' '소파' '영' '오아시스'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 드는 밤', '도깨비' OST '뷰티풀' 등이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음원강자'로 우뚝섰습니다. 2016년에는 제3회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는 2020년 11월 1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했습니다.

조이는 1996년생으로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 '덤덤' '피카부'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 룰렛' '빨간 맛'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데뷔팀 SM Rookies를 통해 데뷔한 Red Velvet의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전통적인 방식의 트레이닝을 거쳐 2년 6개월만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전에는 티저 사진 밖에 알려지지 않았던 비공개 연습생이었습니다.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음색이 가장 예쁘고 돋보이는 멤버이며 비중이 상당히 많은 편. 옥구슬이 굴러가듯이 고운 음색으로 곡에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주로 맡고있습니다. 실제로 대중들 사이에서 조이 음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음역대가 넓어서 아카펠라를 할 때 고음을 맡기도 했습니다. 레드벨벳의 노래를 자세히 들어보면 백보컬로도 자주 활용되는 편입니다. 예리의 합류로 조이의 보컬 비중이 많아졌습니다.

5월 첫 솔로 앨범 '안녕'을 발표하고 레드벨벳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또 2017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18년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한데 이어 올해 방영될 예정인 '한사람만'에서 성미도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도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16일 미니앨범 '퀸덤'을 발표, 2019년 발표한 '사이코' 이후 2년 만에 완전체 컴백했습니다.

 

이 후 2021년 8월 23일 가수 크러쉬와의 열애설이 공개되었고 양측은 곧바로 서로 연인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둘이 나이차이는 4살. 레드벨벳 최초의 공개 연애입니다. 

자타공인 '음원강자'와 레드벨벳의 '꿀보이스'가 공개 열애를 선언하며 가요계 새로운 '고막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선남선녀의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둘이 결혼까지 이어질까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팬들은 대체로 축하하는 분위기지만, 앨범발표 후 터진 열애설이라 악재가 되지않을까 전전긍긍 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열애 인정 재조명되는 과거 인터뷰(+나이차이 인스타)

가수 크러쉬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이들이 호감을 드러냈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