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7. 17.
반응형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프로야구 다수 구단이 서울 잠실경기 원정 숙소로 사용하는 강남 호텔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에 걸린 상태로 한화, 키움 NC 다이노스 선수들과 연일 술자리를 가져 사상 초유의 프로야구 리그 중단 사태를 빚은 두 여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NC에 이어 한화 키움 선수까지 같은 여성과 술을 마신것이 밝혀지며, 도대체 얼마나 아름답고 이쁘길래 방역수칙을 어겨가면서 까지 호텔에서 술자리, 술판을 벌였는지 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까지 알려진 두 여성의 정보로는 두 여성은 해당 호텔에서 지난달 하순부터 숙박해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따라 이 기간 해당 호텔에서 묵으며 잠실 경기를 가진 구단들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코로나 외에 ‘유흥 파문'으로 번질 수 있어서 입니다. 

 

방역 당국 관계자는 16일 “프로야구 선수들과 술자리를 가진 여성 2명은 지난달 하순 사건 발생지인 A 호텔에 체크인한 뒤 계속 머물고 있는 장기 투숙객”이라고 서 밝혔습니다.


A 호텔은 대부분의 지방 구단이 잠실 원정에 사용하는 단골 숙소입니다. 호텔 로비에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 KT 위즈의 선수 사인볼과 유니폼이 전시돼 있을 정도입니다.

두 여성은 7월 4일 밤부터 5일 새벽 사이에는 한화, 키움 선수 2명씩과 잇달아, 그날 밤에는 NC 선수 4명(박석민, 이명기, 권희동, 박민우)과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한화, 키움 선수들 술자리의 경우, 은퇴 선수 X 씨가 자리에 함께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일부 스포츠 전문 매체에서는 “X 씨가 중개인 역할을 한 유흥 술자리”라는 보도가 나옵니다.


KBO는 이날 야구회관에서 상벌위원회를 열고 방역 수칙을 위반한 NC의 박석민, 권희동, 이명기, 박민우 등 4명에게 시즌 절반에 해당하는 72경기 출장 정지와 제재금 1000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NC는 제재금 1억 원을 부과받았습니다. 키움은 상벌위원회를 꾸려 선수 2명에 대해 강도 높은 징계를 처분하겠다고 밝혔고, 한화는 징계위원회를 열고 중징계 조치를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러한 소식에 현재 프로야구 팬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NC 원정 호텔 술판’ 사건에 이어 NC 박석민의 지인 A 씨를 다른 구단인 키움과 한화 선수들과도 같은 호텔에서 만났다는 두 구단의 공식 발표가 있자 팬들은 분노를 토해내고 있습니다. 그 분노는 해당 구단뿐 아니라 프로야구판 전체로 향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야구의 치부가 낱낱이 밝혀졌다면서 프로야구판 자체를 갈아 엎어라는 엄중한 명령까지 이어지는 지경입니다. 해당 선수들에 대해서는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정도의 거친 말을 퍼붓고 있습니다.


'우리 히어로즈' 창단 때부터 키움의 골수 팬인 직장인 김문국씨는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힌 것 같습니다. 어떻게 모범을 보여야 할 프로 선수들이 이 같은 짓을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 아예 이참에 프로야구 정화 운동을 벌여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출범 40년만에 가장 큰 위기를 맞은 프로야구. 구단과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어떤 처방책을 내놓을지 팬들은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외수 너무 충격적인 현재 근황(+졸혼 외도 아내 나이 재산)

이외수 너무 충격적인 현재 근황(+졸혼 외도 아내 나이 재산) 뇌출혈로 쓰러진 뒤 투병 중인 소설가 이외수씨의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외수는 지난겨울까지 아들을 알아보지

naverkakao1.tistory.com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수영선수 겸 방송인 박태환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미스터트롯' 멤

naverkakao1.tistory.com

 

키움 한화도 NC 코로나 확진자 여성과 음주 충격적인 선수 정체(+누구 나이 신상 이름 인스타) -

한국 프로야구를 발칵 뒤집어놓은 NC 선수들의 코로나19 사태가 다른 구단으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키움과 한화 선수들도 외부인과 사적 모임을 가진 것으로 확인 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salgoonews.com

 

NC 키움 한화 호텔 술자리 여성의 충격적인 정체(+누구 술자리 사진 인스타) - 살구뉴스

KBO리그가 코로나19 대유행 시국에 유흥 브로커와 여성의 불법 영업에 쑥대밭이 된 가운데 NC에 이어 키움, 한화선수 와도 술자리를 가진것으로 알려지며 호텔 술판을 벌인 여성의 정체에 대한 관

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