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방송에서 보인 소름돋는 행동(+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7. 17.
반응형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아내의맛 방송에서 보인 행동(+인스타 나이)

개그우먼 출신 배우 김현숙이 결혼 6년 만에 결혼 생활을 끝내게 되었습니다. 12월 9일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 관계자는 "김현숙이 이혼 조정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은 '아내의 맛'에 남편과 아들이랑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줘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산 바가 있었는데요.

 

불과 9개월 전 방송까지만 해도 함께 캐나다 가족 여행을 가 보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어 헬기를 무서워하는 아내 김현숙을 계속 다독여주며 "핸숙아~사랑한다"라고 오글거리는 애정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헬기 체험 내내 손을 꼭 잡아주는 등 이혼 전 부부의 모습이라고는 볼 수 없는 애정 어린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의 유치원 등원 준비와 아침밥까지 능수능란하게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김현숙 시집 잘 갔다 1등 신랑이네"라는 평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아내의 맛' 방송에서 보여준 부부의 모습은 어디가고 이혼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데요.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이들 부부에게는 슬하에 아들이 한 명 있는데, 아들은 김현숙이 키우게 될 것이며 양육권 또한 김현숙이 가져왔습니다.

 

김현숙과 남편 윤종씨는 동갑내기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해 4개월 만에 결혼하고 결혼 6개월 만에 초고속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김현숙은 오랜 연인과 헤어져 슬픔에 빠져 있었는데, 남편이 부산 남자의 츤데레 매력 뽐내며 김현숙을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이에 반하게 된 김현숙은 마음을 열었고 만난지 하루도 안돼서 정신 차려보니 "키스를 하고 있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현숙은 1978년생으로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에서 출산드라로 큰 인기를 끌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KBS 공채 개그맨은 아니고, KBS 20기 특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 후 '막돼먹은 영애씨'의 주인공인 예쁘지 않고 뚱뚱하지만 세상의 편견에 시원하게 맞서는 이영애를 열연해 2007년부터 13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출연 중입니다.

 

그 이외에도 '미녀는 괴로워' '오싹한 연애' '수상한 그녀' 등의 영화에서 다양한 조연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김현숙의 갑작스런 이혼 발표에 네티즌들은 "아내의 맛보고 잘 산다 생각했는데 참 방송이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방송으로는 너무 사이가 좋아 보이고 참 보기 좋았는데.." "남편분 좋아 보였는데.." "남편이 너무 백점이던데ㅠㅠ 이혼 소식 너무 안타까워요" 라며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김현숙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terrorgirl12/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NC 키움 한화 야구 중단 사태 두 여성 지금까지 밝혀진 정체(+누구 사진 인스타) 프로야구 다수 구단이 서울 잠실경기 원정 숙소로 사용하는 강남 호텔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

naverkakao1.tistory.com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미스터트롯2'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의 몸상태에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매니

naverkakao1.tistory.com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수영선수 겸 방송인 박태환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미스터트롯' 멤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