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희재 코로나 확진 판정 충격적인 재검사 결과(+감염경로 영탁 임영웅 장민호)

by 네이다음 2021. 7. 20.
반응형

김희재 코로나 확진 판정 충격적인 재검사 결과(+감염경로 영탁 임영웅 장민호)

가수 김희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가요계는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김희재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뉴에라) 는 2021년 7월 20일 입장문을 내고 "김희재가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희재는 7월 13일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이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진단 검사를 받았습니다. 당시엔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이후 그는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19일 김희재는 몸에 이상 증상을 발견해 재차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뉴에라 측은 "김희재는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방역당국의 지침에 철저히 따를 것이며,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김희재가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미스터트롯' TOP6 중 절반이 코로나에 감염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지난 17일엔 장민호가 19일엔 영탁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3인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도 활동을 중단하고 자가격리된 상태입니다.


TV조선은 2021년 7월 19일 코로나19 연쇄 감염을 막기 위해 '뽕숭아학당' 출연진 및 스태프를 대상으로 선제 검사와 자체 격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 방송은 결방한다고 전했습니다.

 

김희재 1995년생 올해나이 27세로 학력으로는 월평중학교,한국예술고등학교,명지전문대학을 졸업해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좋은성적을 거둬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 양성 확진 판정 소식으로 수많은 팬들이 걱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희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eejae_on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