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호중 폭행혐의 진짜 큰일 난 이유(+군대 인스타 나이 논란)

by 네이다음 2021. 7. 20.
반응형

김호중 폭행혐의 진짜 큰일 난 이유(+군대 인스타 나이 논란)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군 복무 중 폭행혐의로 입건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군인 신분의 폭행은 일반인이 가하는 폭행보다 다른 처벌을 받게 되고 징계처분이 추가될 수 있으며, 특히 김호중의 경우 앞서 사건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7월 20일 서울 강남경찰에서에 따르면 김호중은 지난 7월 19일 귀가하다가 자신의 주거지 건물에서 "공사 대금을 못 받았다"며 유치권을 주장하는 사람들과 시비가 붙었다고 합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김호중의 자택 앞에서 다툼이 벌어졌고, 김호중과 남성 2명이 서로를 밀치는 등 폭행을 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시비가 붙은 남성들은 김 씨의 빌라 공사업체 관계자들로, 유치권을 주장하며 귀가하려던 김호중을 저지하려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김호중은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이라 음주 상태였고, 김씨는 유치권을 주장하는 이들 중 2명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상대편 중 1명도 김호중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현장에 경찰이 도착했을 당시 김 씨는 이미 귀가한 상태였다"며 "조만간 김 씨와 공사업체 관계자들을 상대로 폭행 여부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추가로 김호중의 가방에 마약 추정 물질이 있다는 이갸기도 흘러나왔으나, 경찰 관계자는 " "마약 소지 혐의는 확인된 바 없다"라고 잘라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김호중 소속사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어제(19일) 김호중은 저녁 귀가 중 오해로 인한 말싸움이 있었고,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들이 출동해 양측 모두 화해하고, 해프닝으로 끝났다. 앞서 나온 기사와는 다르게 서로 폭행은 없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호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추측성 보도나 비방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호중은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서초구청 산하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입영 당일 연기 및 특혜 논란이 있었으며, 당초 2019년 11월 25일 입소할 예정자였지만 입영일까지 연기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았고 당일 새벽 구급차를 타고 병원에 도착한 뒤 하루 동안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병역법에 따르면 입영 연기 관련 서류를 5일 전에 제출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후 재검사를 통해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는데, 이 자체가 병역비리가 아니냐는 의혹이 계속되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김호중이 사회복무여원 선복무를 신청해 곧바로 근무를 시작한다고 발표하면서 기초 군사훈련은 근무 기간이 모두 끝난 뒤에 받을 것이라고 밝히자 특혜 논란이 또 한 번 일었습니다. 이에 강원지방 병무청장이 김호중을 사전에 부적절하게 만났다는 사유가 있었지만, 위와 같이 무엇 하나 뚜렷이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이외에도 '미스터트롯' 출연 직후 소속사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전 소속사와 갈등이 대두됐고, 김호중의 친모가 팬들에게 금품을 요구했다는 의혹도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전 여자 친구 폭행, 과거 불법 도박 등의 의혹이 불거졌고, 당시 소속사 측은 일부 사실은 인정하고 사과하지만 "전 매니저 측이 의도적으로 논란을 만들고 있다"면서 "법으로 해결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성악가이자 트로트가수로,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소 어두운 학창 시절을 보내다 김천예고의 서수용 선생님의 헌인 아래에서 성악을 제대로 배워 인생 역전을 하게 된 김호중은 '스타킹' 출연 이후 독일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했으며, 대중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중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최종 4위를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지만  불법 스포츠 도박 혐의를 포함한 다수의 사건 사고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그에 대한 여론이 상당히 변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에도 김호중은 인기몰이를 이어가며 군 대체복무를 시작하기 앞서 발매한 '우리家'로 53만 장, '더 클래식'으로 50만 장을 팔아치우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습니다. 

 

한편 김호중의 폭행논란에 대해 네티즌들은 "뉴스 보는 순간 가슴이 철렁" "끊임없이 논란이 이어지네.." "이 정도면 문제가 있긴 하는 듯.." "인성 어디 안 간다니깐" "김호중 이렇게 논란 많은데 인기 안 떨어지는 게 신기" "군 복무할 동안이라도 조용히 있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미스터트롯2'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의 몸상태에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매니

naverkakao1.tistory.com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수영선수 겸 방송인 박태환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미스터트롯' 멤

naverkakao1.tistory.com

 

 

미스터트롯 김수찬 소속사 폭로에 재조명되는 홍진영과의 분쟁(+뮤직 K 나이 인스타)

미스터트롯 김수찬 소속사 폭로에 재조명되는 홍진영과의 분쟁(+뮤직 K 나이 인스타)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소속사로부터 3년간 정산을 받지 못했고, 소속사에 갚아야 할 빚이 2

naverkakao1.tistory.com

 

임영웅 흡연 논란 재조명되는 정동원 옆 담배사진(+노마스크 인스타)

임영웅 흡연 논란 재조명되는 정동원 옆 담배사진(+노마스크 인스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방송 촬영 대기 중 흡연을 하고 마스크를 쓰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미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