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너무 심각한 이유(+뻑가 김용호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7. 20.
반응형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너무 심각한 이유(+뻑가 김용호 인스타)

배우 안보현의 유튜브 채널 구독 목록이 공개되어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특히 안보현이 유튜버 뻑가와 김용호를 구독하

고 있다는 사실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에 안보현은 7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널과 관련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많은 분을 불편하게 해 죄송하다"고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안보현의 유튜브 구독 논란은 7월 19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의 '배우 안보현이 구독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목록. jpg'라는 제목의 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글에는 안보현의 유튜브 채널인 '브라보현'이 현재 구독 중인 유튜브 채널 목록이 담겨 있었는데요.

 

유튜브 설정상 자신이 구독한 채널을 숨기는 설정을 할 수 있으나 안보현은 이를 미처 하지 않아 구독한 목록 전체가 공개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안보현의 구독 목록에는 백종원, 김종국, 박서준, 신세경 등 연예인이 운영하는 채널을 비롯해 캠핑 관련 채널, 운동 관련 채널도 다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뻑가와 김용호를 구독하고 있다는 사실이 네티즌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는데요. 유튜버 뻑가는 과거 페미니즘을 가르친 여교사의 고충을 다루면서 여성들을 피해망상에 휩싸인 집단이라고 지칭해 논란이 되었던 바 있습니다.

 

또한 과거 세월호 참사 5주기에 피해자를 '탄핵 유공자'라고 하고 세월호 관련 추모 행사를 '노란 리본 사업'이라고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젝스키스 멤버 김재덕도 뻑가의 영상을 공유했다가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사과하기도 하였는데요. 

 

김용호는 연예인과 정치인 등 유명인들과 관련한 의혹을 제기하는 유튜버입니다. 최근에는 최지우 부부와 전지현 부부의 불화설 등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방송에 내보내 비판받았으며, 이외에도 배우 한예슬의 사생활과 관련한 각종 폭로를 이어나가다 고소당하기도 했습니다.

 

 

뻑가와 김용호 두 사람의 경우 정치적 편향성을 많이 보여주기로 유명해 안보현이 특정 정치색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주장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이들을 응원하고 옹호하는 네티즌들도 있지만, 앞서 했던 행동은 확실히 잘못된 행동입니다.

 

이에 안보현은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 커뮤니티를 통해 입장을 전했는데요.  “처음 ‘브라보현’을 개설한 2019년에는 내가 모든 부분을 관리해 왔으나, 2020년 하반기부터 관리자가 나를 대신해 영상 업로드, 편집 등 모든 채널 관리를 도맡아 해오고 있다. 그러던 와중에 관리자 실수가 있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사실 여부 확인 후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런 와중에 관리자의 실수가 있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사실 여부 확인 후 이렇게 글을 올린다”라며 “내가 만들고 시작한 ‘브라보현’ 채널을 제대로 운영, 관리하지 못한 점은 변명의 여지없이 나의 책임”이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보현은 “앞으로는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채널을 세심하게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따라서 안보현은 "관리자 실수"란 해명을 전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관리자의 실수인지는 명확하게 해명하진 않았는데요. 관리자의 어떠한 실수였는지, 실수에 대한 책임은 어떻게 다할 것인지 등 구체적인 설명이 없는 모호한 해명이라는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안보현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2007년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서는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데뷔 전 복싱 선수로 활동했는데, 평생하고 살 자신이 없어 고민하던 과정에서 모델로 진로를 정하게 되었고, 모델과에 입학한지 몇 달만에 서울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화려하게 모델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모델 생활을 5년간 하다, 당시 모델 출신 배우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자연스럽게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고, 여러 작품에서 활동했습니다. 안보현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2020년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 장근원 역입니다.

 

해당 작품 1회 첫 등장에서 재벌2세, 양아치, 망나니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최종회 시청률은 전국 16.5%, 수도권 18.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를 기록, 마지막까지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차기작에 주조연으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였고, 2020년 MBC 연기 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현재도 꾸준히 연기활동을 하고 있으며, 차기작 2 작품을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안보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의 구독자 수는 28만 명으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안보현의 유튜브 구독 논란에 대해 네티즌들은 ""자기도 연예인이면서 김용호를 팔로우하냐", "김용호, 뻑가... 본인도 연예인이면서 저러고 싶을까?", "와 완전히 깬다", "연예인이 저 계정 구독하고 본다니까 좀 깬다", "헐 호감이었는데. 실망했다"라고 반응했습니다.

 

반면 "이건 너무 사생활 아닌가?", "남의 거 왜 끌고 와서 욕하는지", "좋아서 구독했을지 무슨 일 날까 봐 감시하려고 구독했을지 어떻게 아냐"라는 반대 의견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hyunahn/

 

 

전현무 새집 이사한 빌라 충격적인 현재 가격(+위치 어디 나이 재산 연봉 차)

전현무 새집 이사한 빌라 충격적인 현재 가격(+위치 어디 나이 재산 연봉 차) 전현무가 이사한 새집을 공개하며 엄청난 크기의 집에 위치가 어디인지 가격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naverkakao1.tistory.com

 

 

우효광 불륜 바람 의혹에 추자현이 직접 꺼낸 안타까운 한마디(+아기 나이 인스타)

우효광 불륜 바람 의혹에 추자현이 직접 꺼낸 한마디(+아기 나이 인스타) 배우 추자현이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의 불륜 바람 해프닝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2021년 7월 17일

naverkakao1.tistory.com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방송에서 보인 소름돋는 행동(+인스타 나이)

김현숙 이혼 재조명 되는 남편 아내의맛 방송에서 보인 행동(+인스타 나이) 개그우먼 출신 배우 김현숙이 결혼 6년 만에 결혼 생활을 끝내게 되었습니다. 12월 9일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 관

naverkakao1.tistory.com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장민호 코로나19 재검사 충격적인 결과(+몸상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미스터트롯2'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의 몸상태에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매니

naverkakao1.tistory.com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코로나 19 재검사 너무 안심되는 소식(+음성 박태환) 수영선수 겸 방송인 박태환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미스터트롯' 멤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