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매드몬스터 필터 무료 다운로드(+스노우 사용법 논란 해명)

by 네이다음 2021. 5. 14.
반응형

매드몬스터 필터 무료 다운로드(+스노우 사용법 논란 해명)

매드몬스터의 폭팔적인 인기에 뮤비에 등장한 필터 다운로드 방법과 스노우 사용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드몬스터는 2021년 4월 21일 자로 공식 인스타 계정이 개설되고, 스노우 어플에서 매드몬스터 필터가 출시되었습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매드몬스터 필터가 이렇게 화제가 된 이유중 하나가 아이돌과 같은 비주얼을 위해 ‘특별한 필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얼굴은 더 작게, 눈은 더 크게, 다리는 더 길게 만드는 필터로 왜곡이 지나친 나머지 얼굴 주변의 모든 것들이 휘어지기도 합니다. 타일, 빌딩, 나무 등 얼굴과 근접한 것이라면 뭐든지!

제이호와 탄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을 만드는 필터의 회사와 정식 콜라보를 하기도 했습니다. 얼굴 필터 앱으로 유명한 ‘스노우’에서 ‘매드몬스터XSNOW’ 필터를 출시, 앱에서 이 필터를 적용하면 누구나 매드몬스터처럼 ‘킹받는’ 비주얼이 될 수 있습니다.

 

매드몬스터 필터 사용을 위해선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1. 스노우 앱(어플)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2.'인기'탭 클릭

3.'mad'검색 후 mad moster 필터를 적용시킨후 사진찍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매드몬스터스러운 사진이 완성됩니다~!

 

한편 이러한 과도한 필터사용 때문인지 얼굴 보정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매드몬스터의 매 스케쥴마다 얼굴 주변 배경이 일그러진다는 의혹이 제기된것인데요. 이에 팬덤 포켓몬스터는 매드몬스터의 미모에 주변 또한 일그러진 것이라고 대변했습니다. 소속사 피드백결과 매드몬스터는 보정을 일절 한 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뮤비 속 얼굴이 일그러지는 현상은 사막에서 촬영하느라 올라온 아지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제이호의 뮤비 개인 컷에서 과도하게 얼굴 크기가 변하는 것은 칼 구스타프 융의 그림자 이론의 세계관을 담고 있는 것으로 해석되며 의혹은 일단락 되었습니다.

 

매드몬스터는 노력형 아이돌로 연습생 시절에 2층짜리 소속사 건물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며, 점차 인기를 얻고 40층이 넘는 고층으로 소속사를 이전하여, 스케쥴이 바빠지며 해외투어를 수없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사망 사건 충격적인 블랙박스 영상(+차 종류 인스타)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사망 사건 충격적인 블랙박스 영상(+차 인스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31)씨가 SUV(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를 몰다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케 한 교통

naverkakao1.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한예슬 남자친구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한 가운데, 그의 연인으로 추정되는 남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의

naverkakao1.tistory.com

 

노쇼 백신 예약방법(+후기 증상)

노쇼 백신 예약방법(+후기 증상) 2021년 국내 백신접종계획은 의료보건인과 사회필수인력, 돌봄봉사자들, 나이가 많으신 분 등 순서대로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차례가 아니더라도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