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재산 집안 학력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6. 11.
반응형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재산 집안 학력 인스타

국민의 힘 새 수장으로 선출된 이준석 대표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준석 신임 대표는 합산 지지율 42%를 차지해 나경원(31%), 주호영(14%), 조경태(6%), 홍문표(5%)를 따돌리며 당선되었는데요. 헌정사상 최초의 30대 당대표이기 때문에 더욱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그의 유년시절은 그리 풍족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상계동 오성빌라에 거주하며 은곡초등학교에 재학했으며 본인의 회고록에 따르면 오성빌라의 반지하 층에 거주하였다고 합니다. 상계동에 거주하다 아버지가 해외로 발령이 나서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 1년씩 있었고, 다시 한국에 돌아와 정착한 곳은 목동이었다고 합니다.

이준석의 아버지 이수월 씨의 직업은 굿모닝신한증권 강남 지점장과 국제영업부장을 거친 금융인으로 퇴직후 하이드로젠파워의 법정 관리인으로 있다고 합니다. 박근혜 위원장의 브레인으로 꼽히는 유승민 의원, ‘친박’ 주성영 의원과 경북고 동기로, 특히 유승민 의원과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함께 다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목동 월촌중학교를 졸업하고, 서울과학고등학교 13기로 입학하여 학생회장을 역임한 후 조기졸업한 이준석은 이후 카이스트에 1~2달 남짓 다니다가 중퇴하였으며, 다시 하버드 대학교에 국비 유학생(대통령 장학금)으로 진학하여 경제학과 컴퓨터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하버드대 재학 당시 한인 학생회장으로 활동하기도 했다네요.

 

하버드 동기 금수저들은 방학만 되면 호화 여행을 떠났지만, 정작 이준석 본인은 생활비를 벌기 위해 컴퓨터 수리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졸업 후에는 산업기능요원으로 2007년 11월부터 2010년 9월까지 이노티브에서 근무하며 병역 의무를 마쳐서 군필입니다.

 

2013년 무렵부터 비트코인을 언급하였으며 훗날 주식 자동 투자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가동하고 있다고 언급하였고 국비 벤처기업 창업지원금을 받아 자격증 시험문제를 제공하는 등의 앱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을 경영한 바 있으나 초기에 새누리당 비대위 위원에 선발되어 이후 정치인이 되었습니다.

정계에 입문한 시기는 2011년 12월 박근혜에 의해 발탁되었고, 당시 30세도 안되는 나이로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된 점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주 파격적인 정계 입문에 대해 이준석은 "자기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자평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2016년, 20대 총선을 앞두고 안철수를 견제할 차세대 보수 정당의 정치인으로서 여러모로 많은 관심을 받은 이준석은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2위로 아쉽게 낙선하게 됩니다. 사실 이 선거는 새누리당 입장에서 20대 정치 신인에 상대는 거물 중의 거물이라 성공하면 대박, 실패해도 본적인 식의 지역구였고, 이준석 본인에게도 성공하면 그야말로 대박이었습니다. 실패했지만 인지도를 알리게 된 좋은 기회였죠.

 

박근혜-최순실 게이트가 본격화된 이후 이준석은 새누리당 내에서 가장 비판적인 시각을 내었으며, 이정현 당대표 사퇴를 위한 단식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단식에 참여하면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 추진 제안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결국 새누리당 탈당파들이 만든 바른 정당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의 정치 시작은 박근혜 키즈였지만, 새누리당 내의 어른의 사정과 2015년 1월 발생한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 전후로 유승민계로 분류되었고, 스스로도 멸박이라고 자처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바른 정당으로 입당 후 복당 하지 않고 바른 정당의 19대 대선 후보 유승민을 도우며 활동했습니다.

바른 정당과 국민의 당의 통합이 가시화되면서 국민의 당 정치 노선과 연합을 하게 된 이준석은 또 한 번 노원구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됩니다. 하지만 또 낙선의 아픔을 겪고, 이후에는 안철수 후보에 대해 비속어와 욕설을 썼던 것이 밝혀져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2020년 바른 미래당을 탈당하게 됩니다.

 

탈당 이후 새로운보수당에 합류하였지만, 보수 대통합의 가치 하에 새로운 보수당이 합당되며 미래 통합당에 자연스럽게 합류하게 됩니다. 그러고 3번째 노원구 국회의원에 도전하지만 이번에도 패배해 3번째 낙선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노원구 병의 역대 국회의원 선거들 중에서 보수 정당 후보로서는 가장 높은 득표율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후 단일화 국면에서 오세훈 캠프에 참가해 20~30대 청년층 유권자의 찬조 연설 모집 아이디어를 실행시킨 것이 이준석의 공이라고 합니다. 어린 나이라는 강점을 이용해 청년층 대상 찬조 연설 계획을 발표하는 등 2030대 청년층에게 이때부터 신뢰를 많이 쌓아놨다고 하네요.

 

3번 연속 국회의원 낙선의 고배를 마셨지만, 결국 2021년 국민의 힘 제 1차 전당대회에 최연소 후보로 출마하여 헌정 사상 최초의 30대, 최연소 원내 교섭단체 대표가 되었습니다. 이준석의 당선의 가장 큰 주축이 된건 2030대 남성이었는데요.

이 대표는 2030대 남성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돌풍을 일으켜왔습니다. 지금까지 페미니스트를 자처하며 여성 지지자들의 표심을 얻으려는 정치인들은 여럿 있었지만, 남성들이 받는 역차별에 주목한 정치인은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행보가 2030 남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됩니다.

이준석 대표의 결혼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는데, 아직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된 바 없습니다. 추가로 재산 여부에 대해서는 3억 8102만 원으로 생각보다 적다고 느낄 수 있지만, 오래전부터 비트코인 투자를 한 것으로 보아 비트코인 재산을 더하면 훨씬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트코인은 재산 신고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죠.

 

한편, 네티즌들은 이준석 대표에 대해 "젊은 세대 교체 좋다" "바뀌자 바뀌길 바랍니다. 이준석이 분명 변화를 주리라 믿습니다" "국 힘당 역사상 제일 말 잘하는 듯" "전 국민이 정권교체로 힘을 합쳐야 합니다" "믿음직하다 이준석" "말을 논리적이면서도 힘 있게 말하는 게 엄청나다 진짜" "이준석 발언 시원시원하고 가려운데 긁어주네 이게 참 보수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얀센백신 후기 부작용 단점 장점 주의사항 총정리(+어느나라 효능 효과)

얀센백신 후기 부작용 단점 장점 주의사항 총정리(+어느나라 효능 효과) 코로나19 백신 보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얀센백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타 백신

naverkakao1.tistory.com

 

 

 

한가인 남편 연정훈 자녀 나이 재산 차 프로필 딸 아들(+가세연)

한가인 남편 연정훈 자녀 나이 재산 차 프로필 딸 아들(+가세연) 배우 한가인이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 라며 가로세로연구소 폭로에 휩싸인 가운데, 그녀의 남편 연정훈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

naverkakao1.tistory.com

 

 

차예련 남편 주상욱 나이 자녀 재산 집 자녀(+가세연 한예슬)

차예련 남편 주상욱 나이 자녀 재산 집 자녀(+가세연 한예슬) 배우 차예련이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 라며 가로세로연구소 폭로에 휩싸인 가운데, 그녀의 남편 주상욱에 대해도 관심이 쏠리고 있

naverkakao1.tistory.com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한예슬을 저격했던 유튜버 김용호가 최지우 남편에 대한 폭로까지 논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월 9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