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by 네이다음 2021. 6. 10.
반응형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한예슬을 저격했던 유튜버 김용호가 최지우 남편에 대한 폭로까지 논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월 9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는 생방송 스트리밍을 통해 한예슬, 최지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습니다. 가세연 답게 역시 폭로 내용의 수위가 상당했는데요.

이 날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의 이름, 회사, 사진 등을 공개하며 "얼굴을 드러내는 건 처음"이라고 밝힌 김용호는 "한예슬은 언니(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지우가 남편에게 모든 걸 다 해줬다. 그런데 오늘 충격적인 제보와 증거 사진을 받았다"라며 "최지우 남편이 아내가 사준 아내 명의 BMW를 타고 어느 모텔에 들어갔다. 그 차에선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내렸다. 그 장면이 찍힌 사진이 나한테 있다"며 다소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이에 강용석은 "그 사진을 보여줘야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용호는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우선 이걸 가리고 공개해야 한다.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 모텔이 어디인지만 보여주겠다"고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최지우도 지금 이건 모르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전부터 최지우 남편 호스트 설은 돌긴 했지만, 가세연은 이번 폭로를 계기로  "결국 선수들 들여봤자 본능을 못 바꾼다는 것"이라며 최지우 남편의 화류계 출신설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강용석은 "제가 커버를 해보려고 해도 할 말이 없다"고 거들었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 내내 웃음을 터뜨리며 대화를 나누는 등 당당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아직 최지우측에서는 어떤 대응도 내놓지 않은 상태입니다. 한편, 가세연의 저격으로 최지우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최지우의 남편 이현호는 1984년생으로 1975년생인 최지우보다 아홉 살 어린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직업은 IT업계에 종사하는 직장인이라는 것 외에 정보가 없었지만, 현재 'O2O  (online to offline·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생활 앱'을 운영하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로 밝혀졌습니다. 

 

2014년부터 친구와 동업을 시작했고, 사업 초반에 최지우의 지원으로 회사를 키워갔다고 합니다. 지금은 성실히 회사의 발전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만큼 남편 이현호는 베일에 쌓여 있었는데요.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 매체가 전했던 바에 따르면 ""퇴근길의 이 씨를 목격했다. 문자 그대로 훈남이었고 훤칠한 키, 다부진 몸매, 강인한 얼굴을 갖고 있었다"라고 합니다. 가세연이 공개한 최지우 남편 이현호 사진 실루엣만 보아도 잘생긴 외모와 관리 잘된 근육들이 눈에 띄네요.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으로 남편을 공개한 최지우는 교제 기간을 제외한 그 어떤 정보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각종 연예정보 프로그램에 취재에 따르면 최지우는 결혼 전부터 살던 논현동 빌라에서 신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지우 집은 '라폴리움'으로 보안과 경비가 삼엄해 장근석, 이민호 등 연예계 스타들이 거주하는 고급 빌라입니다. 

 

특히 최지우의 집은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145평대의 펜트하우스로 현재 시가 45억 원 이상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관리비만 수백만 원 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에 비해 남편 이현호의 출신, 집안 등은 밝혀진 게 없는 것으로 보아 최지우의 재력으로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최지우 남편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에 "최지우 남편 호스트인 거 모르는 사람도 있음?" "일반인 연하랑 결혼하는 연예인은 선수랑 결혼하는 확률이 높은 건가" "최지우 남편에 대한 제보가 사실이면 대박이네요" "최지우 정도 되는 연예인이 왜.." "최지우 오늘 남편 쥐 잡듯 잡겠네ㅋ"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지우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ijivvoo/?hl=ko

 

최지우 남편 이현호 나이 직업 인스타 외모 재산 딸

최지우 남편 이현호 나이 직업 인스타 외모 재산 딸 배우 최지우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자신의 딸, 반려견과 함께 나란히 앉아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의 게시물을 올려

naverkakao1.tistory.com

 

 

한예슬 재벌 전남친 원진 소름돋는 재산 수준(+집안 나이 인스타)

한예슬 재벌 전남친 원진 소름돋는 재산 수준(+집안 나이 인스타) 배우 한예슬이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특히 디와이홀딩스 부회장 원진과 과거 연인 사이였으며

naverkakao1.tistory.com

 

 

김준희 남편 직업 충격적인 과거 정체(+이혼 나이 인스타)

김준희 남편 직업 충격적인 과거 정체(+이혼 나이 인스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가세연)가 남편 관련 폭로를 예고하자 김준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 전환으로 돌려 네티즌들의

naverkakao1.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제비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제비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디스패치) 연예 기자 출신 김용호가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호스트바 접대부다" 라고 폭로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예슬은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