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펜트하우스 시즌 3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주1회 방영시간 재방송 관전포인트)

by 네이다음 2021. 6. 3.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 3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주1회 방영시간 재방송 관전포인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펜트하우스 시즌 3가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 1부터 청률, VOD 판매,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 해외 판권 등 각종 화제성을 가늠케 하는 부문들에서 싹쓸이 1위 행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시즌 2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31.5%까지 치솟으면서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펜트하우스 신드롬’을 일으켰는데요.

 

과연 마지막 부작인 시즌 3에서도 이전의 기록들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펜하 시즌3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목차

 

1. 펜트하우스 시즌 3 몇부작(+주 1회)

 

 

 

 

'펜트하우스 시즌3'는 총 12부작으로 주 1회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즌 1 21부작 / 시즌 2 12부작 / 시즌 3 12부작 총 45부작

 

2. 펜트하우스 시즌 3 등장인물 출연진

 

 

펜트하우스 이전 시즌과 등장인물은 동일하며, 시즌 3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등장 인물 소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다고 평가받는 온주완과 박호산인데요. 

백준기(온주완)는 주단태의 과거와 진짜 정체에 대해 알고 있는 인물로 시즌2에서 '미스터백'을 만나러 한국으로 들어오며 로건리(박은석 분)의 죽음에 연관된 인물입니다. 유동필(박호산)은 극중에 나오는 제니의 아빠이자 강마리의 남편으로 지난 시즌 끝무렵 감옥에서 출소했습니다.

 

이외에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새롭게 합류한 하은별의 새 과외교사 진분홍(안연홍 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3. 펜트하우스 시즌 3 줄거리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4. 펜트하우스 시즌 3 방영시간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 3의 본격적인 방송은 오는 6월 4일, 방송 시간은 매주 1회, 금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혹여 펜트하우스 시즌 3 본방사수에 실패해 재방송을 보셔야 하는 분들은 SBS 홈페이지 편성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펜트하우스는 '넷플릭스' '왓챠' 에서는 볼 수 없지만 '네이버 시리즈온' 과 '웨이브(Wavve)'에서 유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5. 펜트하우스 시즌 3 관전포인트

 

'펜트하우스' 세계관을 뒤흔들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


'펜트하우스2'에서는 하은별(최예빈 분)의 개인 학습플래너 진분홍(안연홍 분)과 로건리(박은석 분)와 미국에서부터 동행했던 의문의 인물 준기(온주완 분), 강마리(신은경 분)의 남편 유동필(박호산 분) 등 새로운 인물들이 합류해 극의 미스터리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펜트하우스3' 티저에서는 준기가 주단태를 단번에 제압한 후 광기 어린 웃음을 보인 데 이어 "백준기?"라는 물음이 더해졌습니다. 이어 캡라이트를 쓴 유동필 역시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호탕하게 웃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펜트하우스' 악인들과 과거부터 현재까지 얽히고설킨 새로운 인물들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더 강력해진 '서스펜스 복수극'


'펜트하우스'는 부동산과 교육을 둘러싼 가진 자들의 욕망, 그 민낯을 꼬집는 스토리로 극강의 강렬함을 완성했으며,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이 드러나면서 가해지는 복수와 이를 통해 추락하는 악인들을 보며 느끼는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습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서는 사랑하는 이를 또 한 번 떠나보낸 비극 속에서 복수의 판을 새롭게 짜는 인물과 끝없이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는 악인 등과 함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전개가 쏟아질 계획입니다.

복수의 마침표를 찍을 악인들의 ‘최후의 전쟁’


지난 시즌 최종회에서는 오윤희(유진 분)의 자수로 '민설아(조수민 분) 살인사건'의 재판이 다시 진행되며 헤라팰리스 악인들도 법의 심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주단태가 구치소에서 '로건리 아웃 디데이 9'라고 표시돼있는 신문을 받아든 후 로건리가 심수련이 보는 앞에서 차 폭발사고를 당하는 비극적 엔딩이 그려지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밑바닥에서조차 악랄한 계략을 만들어 내는 악인들과 로건리의 죽음으로 비극을 마주하게 된 인물들이 이제는 복수의 마침표를 찍어야 할 최후의 전쟁을 앞둔 상황입니다. 걷잡을 수 없이 커진 복수심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며 악인들의 최후는 어떻게 그려질지, '펜트하우스' 세계관의 결말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제작진은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 첫 방송 역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단서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다"며 "시즌을 거듭하며 꼬리에 꼬리를 물었던 의문들이 풀림과 동시에 악인들의 욕망으로 인한 결말이 담길 '펜트하우스3'를 끝까지 함께 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총정리(+예고 시작일)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총정리(+예고 시작일) SBS TV '펜트하우스' 시즌2가 25.8%로 최종회를 마치고, 마지막 시즌을 앞둔 숨 고르기에 들어갔습니다. 시즌2 최종회에서

naverkakao1.tistory.com

 

 

 

펜트하우스3 시즌3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시청률

팬트하우스3 시즌3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시청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펜트하우스 시즌 3 1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펜트하우스3를 방송시간에 못보신분들을 위해 재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펜트하우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시즌2 재방송 시청률 실시간 다시보기)

펜트하우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시즌2 재방송 시청률 실시간 다시보기) '펜트하우스2'가 복수를 꿈꾸는 자들은 본격적인 복수에 돌입하고, 악인들은 더 악랄해져서 시즌2로 돌아왔습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나애교 충격적인 정체(+이지아 인스타 심수련 나혜교) - 살구뉴스

펜트하우스 시즌2 나애교 충격적인 정체(+이지아 인스타 심수련  나혜교)

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