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윤희 이동건 딸 공개에 재조명되는 이혼 사유(+양육권 재산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6. 22.
반응형

조윤희 이동건 딸 공개에 재조명되는 이혼 사유(+양육권 재산 나이 인스타)

배우 조윤희가 최초로 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월 9일 방송 예정인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족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도 ‘내가 키운다’에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조윤희는 5살 딸 로아와 함께 성장형 '솔로 육아'를 보여주며 방송 최초로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로아는 첫 촬영부터 귀여운 외모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애교로 카메라 삼촌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입니다. 공룡과 곤충을 좋아하고 햇님과 통화도 하는 로아는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이에 조윤희와 이동건의 이혼 사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2016년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전형적인 가족 드라마의 주인공 연인으로 나오더니, 드라마 종영 직후부터 열애중임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빠르게 혼인신고까지 완료했으며, 결혼식은 2017년 9월 가족과 지인만 참가한 비공개 스몰 웨딩을 올렸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 2017년 2월에 막을 내렸는데, 그로부터 3개월 뒤에 혼인신고를 하고 7개월 뒤에는 결혼식을 올리더니 같은 해 12월에는 딸 이로아 양을 득녀했습니다. 정확한 연애 시점은 밝히지 않았으나, 연애와 동시에 아이가 생겨 초스피드 결혼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잘 살아가는 듯 했으나, 안타깝게도 결혼 3년 만인 2020년 5월 22일에 합의 이혼한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이혼 이후 이동건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꽤 들려오고 있는데, 결혼기념일도 몰랐다느니, 바람둥이었다느니 하는 등의 소문입니다.

 

실제로 이동건이 조윤희와 연애하기 전에 티아라 멤버 지연과 1년 6개월 가량 교제했었는데,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윤희와 열애설이 돌기도 했죠. 과거 연인과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열애설이 터진 터라, 일부 네티즌들은 이동건의 양다리를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찍는 도중 헤어지고 찍는 도중 열애설이 터진거라 당시 이러한 찌라시가 더욱 퍼지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셋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당사자가 아닌 이상 알 길은 없지만, 지연과 헤어지고 바로 조윤희와 사귀었고, 1년도 채 되지 않아 딸을 낳은 것으로 보아 약간의 연관성은 있지 않을까라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구체적인 이혼 사유로는 성격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갈라선 것으로 알려졌스빈다. 당시 둘의 측근은 "서로 다른 점이 많았다. 오랜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재산 분할 등 나머지 사안에 대해서는 서로 이혼에 동의한 만큼 조용히 마무리 지었으며, 협의 과정에서 양육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조윤희가 딸을 키우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고등학교 때 길거리에서 우연히 에이전시 소속 매니저의 눈에 띄어 잡지 모델로 캐스팅되었으며, 1998년 패션 전문 잡지 '에꼴'의 모델로 데뷔한 후 1999년 이수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정식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이동건을 만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연단 흥행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스타이기도 합니다.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조윤희 보다 2살 연상입니다. 1998년에 가수로 먼저 데뷔했으나, 현재는 배우로 더 유명하죠.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00년 MBC의 성인 시트콤 '세 친구'에 합류하면서부터였고 이후 '파리의 연인'을 통해 최대 전성기를 맡게 됩니다. 이혼 소식 이후로 방송 활동이 뜸하다, 현재는 방송 복귀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조윤희와 이동건의 딸 공개에 대해 "혼전임신을 하면 안되는 이유를 아주 적나라하게 보여준 대표적인 커플" "조윤희 씨 지금보다 더 앞으로 행복할 거예요" "이동건 소문난 바람둥인 거 모르는 사람도 있나?" "조윤희 씨 딸과 함께 행복하세요" "이동건 죽은 물고기눈 관상ㅋㅋㅋ 관상은 과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조윤희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ixnutcookie/

 

 

조윤희 집 아파트 위치 소름돋는 가격(+딸 이혼사유 이동건 인스타)

조윤희 집 아파트 위치 소름돋는 가격(+딸 이혼사유 이동건 인스타)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와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 아빠인 이동건과 만남에 대한 생각도 솔

naverkakao1.tistory.com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최지우 남편 불륜 충격적인 가세연 폭로 내용(+사진 나이) 한예슬을 저격했던 유튜버 김용호가 최지우 남편에 대한 폭로까지 논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월 9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

naverkakao1.tistory.com

 

 

차예련 남편 주상욱 나이 자녀 재산 집 자녀(+가세연 한예슬)

차예련 남편 주상욱 나이 자녀 재산 집 자녀(+가세연 한예슬) 배우 차예련이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 라며 가로세로연구소 폭로에 휩싸인 가운데, 그녀의 남편 주상욱에 대해도 관심이 쏠리고 있

naverkakao1.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제비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제비 충격적인 정체(+나이 인스타 디스패치) 연예 기자 출신 김용호가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호스트바 접대부다" 라고 폭로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예슬은

naverkakao1.tistory.com

 

 

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에 시어머니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나이 직업 아이)

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에 시어머니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나이 직업 아이) 톱배우 전지현이 난데없는 결별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전지현의 남편에 이어 시어머니가 이번 이혼설에 대해 간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