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준석 대표 여자친구 공개에 난리난 반응(+결혼 나이 인스타 프로필)

by 네이다음 2021. 6. 16.
반응형

이준석 대표 여자친구 공개에 난리난 반응(+결혼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여자 친구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준석 대표 결혼, 여자 친구에 대한 관심은 줄곧 이어져왔지만, "공적인 질문만 해달라"며 즉답을 피해왔는데요. 워커홀릭스러운 면모가 많이 보이지만, 어엿한 한 여성의 남자 친구로 지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6월 15일 이준석 대표는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있느냐"는 사적인 질문을 받은 뒤 쿨하게 "있다. 유명인은 아니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어  "사생활 문제는 앞으로 답을 안 하려고 한다. 그런 거 너무 깊게 들어가는 건 어렵다"라고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따라서 여자친구의 나이나, 직업, 얼굴 등은 공개된 바 없지만 이준석 대표의 나이가 36세인 것을 감안하면 곧 결혼 소식으로 국민들을 찾아뵙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준석 대표는 이날 비트코인 투자로 수익을 올렸다는 사실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원래 프로그래머였기 때문에 자동 투자 프로그램을 짤 수 있다. 프로그래밍을 재미로 짜 봤던 것이 수익이 난 것 같다”며 “선거를 한 서너 번 치를 정도의 돈을 벌었다”라고 밝혔는데요.

보통 국회위원 선거비용으로 따졌을 때 2~3억의 선거비용이 들어가지만, 이준석 대표가 이번 선거운동에 쓴 비용이 약 3000만원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준석 대표의 "선거를 한 서너 번 치를 정도의 돈을 벌었다" 라고 한 것이 이준석 대표 선거 비용 기준인지, 보통 선거비용 기준인지는 밝혀지지 않아 확실한 액수는 추정이 불가합니다.

 

또한 ‘직설적이고 자신 있는 화법을 두고 약간 싸가지 없어 보인다는 말들을 한다’는 질문에 대해선 “야채가 아삭아삭하면서 부드러울 순 없다. 저를 평가하는 분들의 지적을 고맙게 받아들이고 많이 녹여내려 한다”면서도 “하지만 다 녹여내면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존재하기 힘든 물질이 될 수 있다”라고 소신 발언을 전했습니다.

 

이날 이 대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평소 신고 다니는 신발 브랜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온라인상에서 “자전거는 따릉이를 타면서 구두는 페라가모”라는 루머가 퍼지자 즉각 반박한 것인데요. 이 대표는 “유명해지면 겪는다는 페라가모 논란을 겪고 있다”며 브랜드가 드러나도록 신발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 신발은 보통 10~2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논란에 대해 비꼬며 대응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준석 대표는 1985년생으로 서울 상계동에서 유년시절을 보냈습니다. 이후 아버지가 해외로 발령이 나서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 1년씩 있었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뒤 서울과학고등학교 13기로 입학하여 학생회장을 역임한 후 조기 졸업한 엘리트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카이스트에 1~3달 남짓 다니다가 중퇴하고, 하버드 대학교 서류전형에 지원하여 합격한 이준석은 경제학과 컴퓨터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하버드대 한인학생회장으로 활동하기도 했다네요. 다만 녹록지 않은 가정형편에 동기들이 방학하고 여행 다닐 때, 본인은 생활비를 벌기 위해 컴퓨터 수리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프로그래머로 활동하다 정계에 입문하게 된 것은, 저소득층 학생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봉사 단체인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의 대표 교사로 활동하던 중 한나라당 비상대책 위원장에 의해 입문하게 됩니다. 2011년 박근혜 정권 당시에 말이죠.

 

이후 2016년 총선, 2018년 재보궐선거, 2020년 21대 총선에서 모두 노원구 병에 각각 새누리당, 바른미래당, 미래 통합당의 당적을 가지고 출마하였으나 3번 연속으로 낙선의 고배를 마시게 됩니다. 하지만 2021년  국민의힘 제1차 전당대회에 최연소 후보로 출마하여 정치권에 거대한 돌풍을 일으키면서 2030 세대에게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당선되어 만 36세의 나이로 헌정 사상 최초의 30대, 최연소 제1야당 대표 및 원내 교섭단체 당대표가 되었습니다. 

 

이준석의 당대표 당선이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이유는 대한민국 정치에서 원재정당과 왼외정당, 교섭단체와 비교섭단체의 차이는 어마어마하죠. 게다가 국민의 힘은 의석수 100석이 넘는 제1야당이자 보수정당이기 때문입니다. 이준석의 당선은 국내는 물론이고, 외신에도 연일 보도될 정도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준석 대표의 여자친구 공개에 "저런 사적인 거 물어보는 게 이준석 나이 어리다고 만만하게 생각하는 증거" "이준석 여자 친구 부럽다" "별거 가지고 다 난리다" "여자 친구 있냐는 질문 실화야? 수준이 그게 최선인가?" "당대표에게 사생활 물어보는 게 이례적인 듯" "이준석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준석대표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unseokandylee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재산 집안 학력 인스타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재산 집안 학력 인스타 국민의 힘 새 수장으로 선출된 이준석 대표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준석 신임 대표는 합산 지지율 42%를 차지해 나

naverkakao1.tistory.com

 

 

원진 부회장 한예슬 언급 이후 보인 충격적인 반응(+김용호 가세연 나이 인스타)

원진 부회장 한예슬 언급 이후 보인 충격적인 반응(+김용호 가세연 나이 인스타) 김용호 연애부장이 배우 한예슬이 디와이홀딩스 부회장 원진과 과거 연인 사이였음을 인정한 이유가 "차인 것에

naverkakao1.tistory.com

 

 

방랑식객 임지호 나이 결혼 자녀 고향 식당 호청 산당 심장마비

방랑식객 임지호 나이 결혼 자녀 고향 식당 호청 산당 심장마비 '방랑식객' 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요리연구가 임지호 씨가 6월 12일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고

naverkakao1.tistory.com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충격적인 신부 직업(+나이 외모 인스타)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충격적인 신부 직업(+나이 외모 인스타) 젝스키스 장수원이 현재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예비신부의 직업이 톱배우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화제가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