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에 추가로 밝힌 충격적인 입장(+유준영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7. 29.
반응형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에 추가로 밝힌 충격적인 입장(+유준영 나이 인스타)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 이후 처음으로 전 남자친구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7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자 친구와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유준영에 대한 저격을 이어갔습니다. 그와 만나고 헤어지게 된 상황을 설명한 것인데요.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 험담 미친 듯이 하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됐고 이러쿵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해놓고, 동정심 만들어놓고"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 여자친구 글 보고 최근까지 아주 알콩달콩 연락한 사실 알게 돼 모든 게 거짓말인 거 알게 돼 쫓아 보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좀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네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거 이해가 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 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 원 바라? 몇 백은 부족해?"라고 폭로했는데요.

 


그러면서 "너희 어머니가 그랬지 나보고 너가 모든 걸 잃었으니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하지 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을 들을 이유가 없을 것 같다"면서 "사람이면 너 입으로 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 전에"라고 덧붙였습니다.

 

권민아는 앞서 한 남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양다리 논란이 휩싸이면서 SNS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그의 남자 친구는 사실 직전까지 3년 동안 만나며 동거 중이던 여자 친구가 있었고 게시자는 그 남성의 전 여자 친구의 친구라는 것입니다.

 

특히 문제로 제기한 건 권민아가 그 남성이 여자 친구가 있는 것을 인지하면서도 인스타 DM을 통해 먼저 접촉을 시도한 점인데요. 이를 시작으로 두 사람의 연락이 시작되었고 이 남성은 전 여자 친구에겐 군대 선임과 외박을 한다고 거짓말을 치고 권민아와 이틀 밤을 같이 보냈다고 합니다.

 

그렇게 군대 선임과 함께하고 있다는 그는 다음 날 새벽에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으로 올라오게 된 것입니다. 이에 그는 양다리 의혹 게시글이 올라온 지 1시간 만에 장문의 답글로 반박 및 해명 글을 게시했는데, "몇몇 부분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만 지적하고 있을 뿐 사실관계를 완전히 부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때까지 권민아 자신도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와 만나던 도중 서로 좋은 감정을 느껴 헤어지고 자신과 사귀자고 했음을 인정하였지만 이것이 바람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2021년 6월 10일에 사실상 처음 연락했으며, 2021년 6월 26일에 남자친구를 공개했는데 그 사이 기간인 16일 내에 권태기에 대한 연애상담, 호감의 형성, 여자친구와의 이별, 권민아와 연애를 모두 했다는 점에서 환승 이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성의 전 여자 친구인 피해자 A씨가 공개한 DM 캡처본에 따르면 권민아는 남성에게 그림을 그려줄 것을 부탁하며, 본인이 직접 찾아가서 받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권민아가 보낸 DM의 '여자친구분이랑도 너무 보기 좋아서'라는 내용으로 권민아는 해당 남성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DM으로 연락을 걸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굳이 여자 친구를 언급한 것도 연인이 있는 사람의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본인은 사심이 없다는 태도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연예인 신분으로 물건을 택배로 받는 것도 아니고 직접 찾으러 간다는 점에서 사실상 목적을 가지고 접근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담이지만 해당 남성의 SNS에 올라온 그림을 보면 미술 입시를 준비하는 중고생보다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의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본인은 이 사건을 '마녀사냥'이라고 표현하며 자신에게는 잘못이 없다는 적반하장식 태도를 보이다, 결정적인 전 여자 친구의 폭로 글에 결국 인스타에 사과문이 올라왔으며 양다리 의혹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사과문에 전 여자 친구의 실명과 남자 친구의 가정사가 들어가 있고 쓸데없는 이야기도 많아 오히려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권민아와 논란이 있던 남성까지 물의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고 자숙에 들어갔는데요. 그러던 중 자숙을 선언한 지 한 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 친구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이에 유준영은 아직까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제발 SNS 그만해" "아무도 안 궁금한데 왜 혼자 난리" "이쯤 되면 권민아도.." "뭐야 어쩌라는 거야?" "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걸 공개하는 거죠" "아 그만 좀 해라 진짜" "내가 생각하는 연예인 중에 가장 심각한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vwowv/

유준영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총정리(+얼굴 사진 인스타 나이 환승이별)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총정리(+얼굴 사진 인스타 나이 환승이별) 그룹 AOA 출신 권민아의 남자친구 환승이별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 열애를

naverkakao1.tistory.com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인스타에 마지막으로 남긴 말(+유준영 그림 전여친 폭로)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인스타에 마지막으로 남긴 말(+유준영 그림 전여친 폭로) 공개 열애 이후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자숙을 선언했습니다. 지금은 결별했다는 전

naverkakao1.tistory.com

 

 

방배족발 충격적인 위생상태에 난리 난 반응(+위치 어디 인스타)

방배족발 충격적인 위생상태에 난리 난 반응(+위치 어디 인스타) 최근 온라인상에서 공분을 산 '국내 모 식당 무 손질' 영상 속 장소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방배족발으로 드러났습니다. 공개된

naverkakao1.tistory.com

 

 

박수홍 결혼 여자친구 정체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재산 인스타)

박수홍 결혼 여자친구 정체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재산 인스타) 방송인 박수홍이 SNS를 통해 깜짝 결혼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친형과의 법정다툼 아품을 딛고 인생 2막을 맞게 된 것인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