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분당 서현고 남학생 김휘성 실종 너무 안타까운 이유(+나이 CCTV 영상 청원링크)

by 네이다음 2021. 6. 26.
반응형

분당 서현고 남학생 김휘성 실종 너무 안타까운 이유(+나이 CCTV 영상 청원링크)

경기 성남에서 고등학교 3학년인 김휘성 군이 가족들과 닷새째 연락이 두절돼 실종된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휘성 군의 부모와 지인 등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청와대 청원 등에 실종 소식을 알리고 애타게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6월 26일 서현고등학교 페이스북과 분당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서현고 3학년 재학생 휘성 군은 지난 6월 22일 오후 5시 하교 이후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고 합니다. 버스정류장 인근 CCTV를 통해 동선을 확인한 결과 휘성 군은 분당 서현 영풍문고에서 책을 구입한 후 AK 플라자까지 이동한 후 행방이 파악되지 않고 있습니다.

당시 휘성 군은 평소처럼 집에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버스정류장으로 가는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김 군은 실종 당시 교통카드와 아버지 명의의 신용카드를 갖고 있었지만 지금까지 카드 사용 내역도 없는 걸로 파악되어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하교 후 버스카드를 충전한 기록이 확인되었지만 버스를 탄 이력이 없었으며, 휴대폰은 실종 당일인 22일 학교 책상 서랍에 두고 나와 다음날 학교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에 따라 김 군이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현금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버스회사를 대상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보에 나섰습니다.

 

또한 이동수단을 통해 주거지 인근으로 돌아왔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인근 산을 중심으로 수색에 들어갔으며, 이와 함께 지인이나 방문·연락했을 만한 대상자들에 대해서도 탐문수사를 하고 있으며, 탐문수사에는 실종전담팀 및 형사인력까지 투입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김 군의 이동동선 파악을 위해 버스 회사들의 블랙박스 확보에 나서고 있으나 주말이어서 전체 확보에 어려움이 있다"면서 "아울러 기존 실종전담팀에 형사인력까지 투입해 지인 등을 대상으로 한 탐문수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김군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서현고 페이스북과 각종 SNS, 청와대 청원 게시판 등에  "실종된 서현고 3학년 학생을 찾아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청원인은 "오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내용을 공유하고 있다"며 "그러나 그 어떠한 정황도 증거도 의심이 될만한 행적도 보이지 않아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김 군이 무사히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에 청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범죄 가능성이 높아질 수 밖엔 없는 상황"이라며 "담당 관할서와 담당자분들께서도 단순 가출신고가 아닌, 범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적극적으로 수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공유를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습니다. 해당 청원은 사전 동의 100명을 넘어 관리자가 공개를 검토 중이며, 6월 26일 16시 기준 8450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키 180cm가량의 김휘성 군은 실종 당시 서현고등학교 회색 교복 차림에 하얀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복 차림일 경우 성인으로 보일 수 있으며, 만약 휘성 군이 체육복으로 갈아입었다면 남색 서현고 체육복을 입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편, 분당 남학생 실종사건에 대해 네티즌들은 "부모님이 얼마나 애타 타실까" "제발 무사히 집에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분당 사람들 관심 좀 가져주세요.." "바로 전까지 책 산거 보면 단순 가출은 절대 아닐 거 같은데.." "납치인가 싶을 정도로 이상하다" "안전하게 돌아오길 기도하겠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 얼굴 꼭 외워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현고 3학년 재학생 김휘성
실종 당시 서현고등학교 교복차림 (회색 바지 하얀색 나이키 운동화)
제보 : 010 - 5622 -8162 (김휘성 군 모친)

청원 링크 바로가기

 

조국 딸 조민 법정에서 한 너무 안타까운 한 마디(+얼굴 나이 학력 인스타)

조국 딸 조민 법정에서 한 너무 안타까운 한 마디(+얼굴 나이 학력 인스타)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1-1부는 6월 25일 업무방해, 자녀 입시비리 등 혐의로 기소된 조국 전 장관 부부의 11차 공판을

naverkakao1.tistory.com

 

 

한지혜 출산 남편 직업 재산 집안 연봉 나이 인스타 검사

한지혜 출산 남편 직업 재산 집안 연봉 나이 인스타 검사 배우 한지혜가 딸을 안고 벅찬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한지혜는 6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방갑이(

naverkakao1.tistory.com

 

 

미스터트롯 김수찬 소속사 폭로에 재조명되는 홍진영과의 분쟁(+뮤직 K 나이 인스타)

미스터트롯 김수찬 소속사 폭로에 재조명되는 홍진영과의 분쟁(+뮤직 K 나이 인스타)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소속사로부터 3년간 정산을 받지 못했고, 소속사에 갚아야 할 빚이 2

naverkakao1.tistory.com

 

 

윤석열 총장 너무 충격적인 재산 규모(+김건희 와이프 부인 나이 프로필)

윤석열 총장 너무 충격적인 재산 규모(+김건희 와이프 부인 나이 프로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대선 출말을 공식 선언한 가운데, 그의 재산 규모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윤석열

naverkakao1.tistory.com

 

 

배우 유다인 결혼 민용근 감독 나이차이 인스타 프로필 학력

배우 유다인과 민용근 감독이 올 가을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6월 23일 유다인의 소속사 프레인 TPC는 보도자료를 통해 유다인 배우는 민용근 감독과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