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카엘 셰프 와이프 결혼 아내의 소름돋는 외모(+직업 나이 인스타 부인)

by 네이다음 2021. 3. 2.
반응형

미카엘 셰프 와이프 결혼 아내의 소름돋는 외모(+직업 나이 인스타 부인)

 

3월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미카엘과 박은희가 새 부부로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 사실임을 밝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베일에 싸여 있던 셰프 미카엘의 아내 박은희씨의 직업은 “저는 무용 전공자다. 오래 무용으로 일하다가 몸이 좋지 않아서 은퇴했다”라며 “지금은 요가 강사로 일하며 아이들을 가르쳤다”라고 전했으며 현재 미카엘과 함께 2인 회사를 설립해 대표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2년생인 미카엘보다 한 살 연하로 39세로 두 사람의 전남편, 전처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미카엘은 “십여 년 전에 처음 결혼했다. 이혼 후 방송을 시작했는데 그때 많이 힘들었다. 가게도 해야 되고 방송도 해야 되고”라며 이혼 사실을 직접 고백했습니다. 박은희 또한 “사실 미카엘 만나기 전에 저도 결혼을 했었고 혼인신고를 하기 전에 헤어졌다. 그리고 다시 만난 사람이 미카엘”이라고 털어놨습니다.

 

미카엘은 “(박은희를)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생각해서 이혼 사실을 먼저 털어놨고 마음에 안 들면 가라고 얘기했다”라고 박은희와 첫 만남에 대해 밝혔습니다. 박은희 또한 “이미 미카엘의 이혼 사실을 알고 있었고, 저 또한 이혼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 마음을 알 것 같았다”며 서로 공감을 통해 사랑이 싹텄다고 털어놨습니다.

 


미카엘은 “조금 어려운 시기에 서로 만나서 경제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같이 있으면서 모두 이겨냈다. 결혼식도 못 하고 그냥 혼인 신고하고, 양가 부모님과 만나 밥 맛있게 먹고 결혼했다. 그때 꽃 하나밖에 못 샀다”라며 소박했던 언약식을 언급하며 이어 “엄마, 아빠랑 같이 밥 먹는데 엄청 많이 울었다. 나중에 꼭 제대로 결혼식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카엘은 원래 불가리아 호텔의 셰프였는데, 그 호텔에 동양인들이 많이 드나들었고 거기서 알게된 한국인 친구들이 한국행을 권유해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이태원동에 위치한 불가리아 식당인 젤렌(Zelen)이라는 국내 유일한 불가리아 레스토랑이었으나 현재는 폐업한 상태입니다.

 

가게를 접은 이유는 "신혼을 오래 즐기고 싶어서 가게를 접었다. 멀리 지방으로 여행을 가려 했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코로나 유행이 시작되어 백수가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가게를 접은 건 아니지만, 가게를 재오픈하지 못하는 이유는 코로나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19금을 넘나드는 역대급 스킨십 현장이 포착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 세례를 하는가 하면, 뜻밖의 대낮 베드신(?)을 펼치는 등 거침없는 애정행각을 벌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심지어 아내 박은희는 “더 진하게 해줘도 되는데”라며 미카엘에게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하다 촬영 중단 위기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촬영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신 거죠?”, “둘이 신혼 치고도 스킨십이 아주 많네”, “이거 19금을 달아야 되나”라며 두 사람의 짙은 스킨십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미카엘의 와이프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래서 외국인이랑 결혼하고 싶어 하는 듯. 너무 스윗하다 미카엘~~" "결혼 언제 하셨어요~?? 늦었지만 축하해요ㅎㅎ 와이프 분 너무 예쁘시네요" "요리 잘하는 남자랑 살면 무슨 기분일까ㅠㅠ" "모닝뽀보 뭐야 설레게.." "불가리아 남자 유전자가 좋으니까 미래의 자녀들도 예쁠 거 같은데.. 얼른 2세 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카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misho0327/

미카엘 와이프 박은희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eunhee1227/

 

 

 

장제원 아들 노엘 폭행논란에 재조명되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징역 나이)

장제원 아들 노엘 폭행논란에 재조명되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징역 나이) 국민의 힘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이 음주운전에 이어 이번엔 폭행사건에 휘말렸습니다.  2월 26일 오전 1시쯤 부산진구

naverkakao1.tistory.com

 

 

네이버 실검 폐지 후 네이트로 몰리고 있는 현재상황(+랭킹뉴스)

네이버 실검 폐지 후 네이트로 몰리고 있는 현재상황(+랭킹뉴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종료하자 네티즌들이 실검과 랭킹뉴스가 있는 네이트로 발길을 돌리고

naverkakao1.tistory.com

 

 

미스트롯 2 양지은 무형문화재 된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나이)

미스트롯 2 양지은 무형문화재 된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나이) 준결승에서 극적으로 추가 합격한 양지은이 결승 1차 1위로 올라서며 역전 드라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지은의 계속되는 상승

naverkakao1.tistory.com

 

 

세븐틴 민규 학폭 추가 성희롱 폭로 충격적인 당시상황(+증거 인스타 나이)

세븐틴 민규 학폭 추가 성희롱 폭로 충격적인 당시상황(+증거 인스타 나이)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가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새로운 폭로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naverkakao1.tistory.com

 

 

기성용 성폭행 피해자들이 추가 폭로한 충격적인 증거(+인스타 나이)

기성용 성폭행 피해자들이 추가 폭로한 충격적인 증거(+인스타 나이) 성폭행 논란을 두고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측과 가해자로 지목된 프로축구선수 기성용 측이 팽팽히 맞서고 있는 가운데 피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