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지우 남편 이현호 나이 직업 인스타 외모 재산 딸

by 네이다음 2021. 3. 2.
반응형

최지우 남편 이현호 나이 직업 인스타 외모 재산 딸

배우 최지우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자신의 딸, 반려견과 함께 나란히 앉아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의 게시물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남편 이현호의 나이 직업 외모 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무려 9살 연하라고 알려져 큰 관심을 끈 바 있는데요.

 

최지우의 남편 이현호는 1984년생으로 1975년생인 최지우보다 아홉 살 어린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직업은 IT업계에 종사하는 직장인이라는 것 외에 정보가 없었지만, 현재 'O2O  (online to offline·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생활 앱'을 운영하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로 밝혀졌습니다. 2014년부터 친구와 동업을 시작했고, 사업 초반에 최지우의 지원으로 회사를 키워갔다고 합니다. 지금은 성실히 회사의 발전에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만큼 남편 이현호의 사진은 공개된 바 없습니다. 다만, 디스패치가 전하길 "퇴근길의 이 씨를 목격했다. 문자 그대로 훈남이었고 훤칠한 키, 다부진 몸매, 강인한 얼굴을 갖고 있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으로 남편을 공개한 최지우는 교제 기간을 제외한 그 어떤 정보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각종 연예정보 프로그램에 취재에 따르면 최지우는 결혼 전부터 살던 논현동 빌라에서 신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지우 집은 '라폴리움'으로 보안과 경비가 삼엄해 장근석, 이민호 등 연예계 스타들이 거주하는 고급 빌라입니다. 

 

특히 최지우의 집은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145평대의 펜트하우스로 현재 시가 45억원 이상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관리비만 수백만 원 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사실 최지우는 스타 중에서도 부동산 부자로 손꼽히는데요. '라폴리움' 뿐 아니라 서울 강남구 역삼, 청담동에 위치한 상가 건물 2채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6년 54억에 매입한 청담동의 5층짜리 건물은 현재 100억원 이상까지 치솟았고, 역삼동 건물은 2013년 43억 원을 주고 매입했는데, 이 곳 또한 시세가 올라 50억대 까지 오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따져보면 임대 수익만 월 억대를 넘어서네요.

 

알려진 부동산만 200억 이상이며, 현재 최지우의 출연료는 1회당 4000만~5000만원에 이릅니다. 여배우 중에서도 A급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로 CF 출연료, 기타 부수입까지 따져보면 300억대의 재력가로 예상됩니다. 앞서 최지우는 KBS2 '연예가중계'에서 "나와 결혼한 남자는 행운아다?"라는 질문에 "맞다" 고 대답하며 리포터가 남편이 행운아인 이유에 대해 "재산이냐"라고 묻자 최지우는 미소 지으며 "좀 그렇다"라고 답한 바 있습니다.

아마 남편의 재력보다 최지우의 재력이 훨씬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최지우가 사업자금을 대준 것으로 보아 평범한 일반인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최지우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연예계에 데뷔해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것은 1997년 한창 인기 있던 드라마 '첫사랑'에 중간투입 되면서 신선한 마스크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2000년 시청률 40%를 넘긴 드라마 '진실'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아 확실한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연속해서 '신귀공자' '아름다운 날들' 에 출연하였고 이후 2002년 배용준과 함께 '겨울연가'를 찍으며 그 유명한 '욘사마'와 '지우히메'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무지막지한 인기 몰이를 하였습니다. 또한 2003년 시청률 40%를 넘긴 '천국의 계단'에서도 여주인공 한정서 역을 맡아 전성기를 맞게 됩니다.

 

그러나 흥행수표라는 것과 별개로 그녀의 연기력에 대한 평은 그다지 좋지 않은데요. 우선 흥행한 드라마 모두 멜로물인데다가 여주인공 역할도 다 똑같다고 합니다. 연기 변신을 꾀했던 다른 작품들은 모두 처참히 망했고, 부정확한 발음과 매일같이 똑같은 표정 또한 최지우를 저평가하게 만드는 원인입니다. '천국의 계단' 이후로는 사실상 10년 이상 흥행작이 전무하여 아직까지도 '지우히메'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결혼 출산을 거치며 현재는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딸은 2020년 5월 16일 생으로 아직 돌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46세의 늦은 나이에 얻은 딸이라 그런지 더욱 애착을 보이는 듯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뜸했던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최지우의 남편에 대해 네티즌들은 "9살 연하ㄷㄷ 뭔가 최지우는 나이 많은 사람이랑 결혼할 줄 알았음ㅋㅋ" "최지우 정도면 남편 얼굴 안 봐도 뻔하다.. 잘생겼겠지" "와 진짜 최지우한테 장가간 일반인 남자는 전생에 무슨 공을 세웠길래.." "최지우 딸 얼굴 너무 궁금해ㅋㅋㅋ 볼 튀어나온 거 봐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지우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choijivvoo/

 

 

진태현 박시은 입양할 수밖에 없던 가슴아픈 이유(+자녀대학 나이 인스타 집안 종교)

진태현 박시은 입양할 수밖에 없던 가슴아픈 이유(+자녀대학 나이 인스타 집안 종교)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지만 안타까운 유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대학생 딸

naverkakao1.tistory.com

 

 

미카엘 셰프 결혼 아내의 소름돋는 외모(+직업 나이 인스타 부인)

미카엘 셰프 결혼 아내의 소름돋는 외모(+직업 나이 인스타 부인) 3월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미카엘과 박은희가 새 부부로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

naverkakao1.tistory.com

 

 

장제원 아들 노엘 폭행논란에 재조명되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징역 나이)

장제원 아들 노엘 폭행논란에 재조명되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징역 나이) 국민의 힘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이 음주운전에 이어 이번엔 폭행사건에 휘말렸습니다.  2월 26일 오전 1시쯤 부산진구

naverkakao1.tistory.com

 

 

네이버 실검 폐지 후 네이트로 몰리고 있는 현재상황(+랭킹뉴스)

네이버 실검 폐지 후 네이트로 몰리고 있는 현재상황(+랭킹뉴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종료하자 네티즌들이 실검과 랭킹뉴스가 있는 네이트로 발길을 돌리고

naverkakao1.tistory.com

 

 

미스트롯 2 양지은 무형문화재 된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나이)

미스트롯 2 양지은 무형문화재 된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나이) 준결승에서 극적으로 추가 합격한 양지은이 결승 1차 1위로 올라서며 역전 드라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지은의 계속되는 상승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