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수홍 전 여친이 밝힌 충격적인 폭로(+결혼 김다예 유정환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7. 30.
반응형

박수홍 전 여친이 밝힌 충격적인 폭로(+결혼 김다예 유정환 나이 인스타)

박수홍이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와 그의 부인 김다예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박수홍의 전 여자 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충격적인 제보를 전해 더욱 논란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박수홍 측은 별 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박수홍이 혼인 신고를 밝힌 7월 28일 '박수홍 혼인신고 김다땡 매력 비밀은?'이라는 제목을 올려 박수홍을 저격했습니다. 김용호는 "박수홍이 여자에게 무책임하기로 유명하다. 그런 박수홍과 선수 김 씨가 만난 것"이라 말했습니다. 김용호는 과거 김다예의 얼굴과 실명을 공개한 장본인이기도 한데요.

 

이어 박수홍이 과거 출연했던 KBS2 예능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박수홍이 한 여성 A 씨와 만나다 갑자기 잠수를 탔다. 그러자 그 여성이 화가 나서 박수홍 몰래 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거의 아는 얘기"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한 연예인으로부터 들은 박수홍 에피소드도 있다. 여성 A 씨가 박수홍 집에 갔는데 박수홍이 서랍에서 꺼낸 물건을 보고 기겁해 도망쳤다"라고 말했는데요. 해당 대목에서 자세히 얘기하지 않은 김용호는 다음날인 7월 29일  '박수홍, 죽은 친구의 여자 김 XX과 혼인신고 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또 한 번 저격에 나섰습니다.

 

박수홍은 김다예의 전 남자 친구인 유정환이 클럽 '청담 메이드' 오픈했을 때 매일 빌붙어서 놀았다고 합니다. 빅뱅 전 멤버 승리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 클럽 마니아로 나온 게 우연이 아닌 듯한데요. 김용호의 주장에 따르면 봉사활동 기사 난 것들 다 유정환이 돈 대줬던 것이라고 합니다. 박수홍은 이렇게 이미지를 지켜온 것이구요.

 

김용호는 이어서 박수홍의 전 여자 친구 A 씨가 제보한 내용도 오픈했습니다. 제보자는 "난 실제로 박수홍과 잠시 만났던 사람이다. 박수홍이라는 사람이 얼마나 소름 끼치고 가식적이고 비상식적인, 불안정한 인간인지 정도는 알 수 있는 제보가 될 것 같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처음 박수홍을 클럽에서 만났을 때 젠틀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근데 만나다 보니 이상한 점들이 발견됐다"며 "일단 성생활에 대해 말씀드리겠다. 그런 낌새가 보였을 때 떠났어야 했는데 마지막으로 그를 본 날 악마를 봤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용호는 "악마를 봤다고 한다"고 강조했는데요.

 


끝으로 "박수홍이 클럽에서 얌전하게 놀았을 것 같으냐. 연예인들의 만들어진 이미지에 속으면 안 된다. 저런, 누군가는 악마라고 이야기하는 박수홍을 김 씨가 휘어잡고 있다. 아파트를 자기 명의로 돌렸다. 박수홍 가족들은 얼마나 걱정이 되겠냐"며 "일단 박수홍이 소송을 걸었다고 하니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나도 이 사건에 대해 관심을 놓지 않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그의 와이프 김다예에 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김다예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숭실대학교 건축학과 출신으로 직업은 아나운서 지망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리그에서 선수들을 인터뷰하는 리포터로도 활동한 적 있다고 하네요.

 

박수홍의 여자친구 논란이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된것은, 박수홍이 친형 박진홍과 법정다툼을 하고 있을 당시 형이 직접 언급한 부분입니다. 박진홍 측에 따르면 새로 만난 여자친구에게 박수홍과 어머니 공동명의의 재산을 여자친구 명의로 변경한 것에 대해 가족들과 갈등을 빚었고 이 갈등이 지금까지 이어져왔다는 주장입니다.

 

당시 반응은 박수홍의 이미지를 깎기 위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는 비난이 컸고, 마치 박수홍이 나이 차이가 조카나 딸뻘인 어린 여자에 홀려 가족을 팽개치려는 어리석고 몰염치한 인간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려고 한다는 의구심까지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수홍이 혼인신고 소식을 알린 뒤 박수홍과 김다예, 그리고 사망한 유정환 대표까지의 관계가 공개되면서 상황이 바뀌고 있는데요. 김다예는 '몽드드'를 만든 유정환 대표의 전 여자 친구였다고 합니다. 몽드드는 '이루마 물티슈'로 알려지며 연매출 100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던 물티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정환은 사업의 호재로 인해 큰 부를 얻었지만, 마약에 빠지게 되었고 약에 취한 채 강남 길거리에서 벤틀리를 몰며 큰 사고를 내게 되는데요. 세상에 충격을 주었던 '벤틀리 엽기 질주 사건'의 장본인입니다. 

 

그는 지난 2015년 서울 강남구 일대에서 벤틀리를 타고 도로를 휘젓고 다니다 차량 3대를 연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의 충격으로 바퀴가 빠졌지만 그 상태로 500m가량을 더 달렸고, 차량이 멈춰 서자 갓길에 세워져 있던 아반떼를 훔쳐 타고 다시 질주하다 금호터널 인근에서 BMW와 충돌한 뒤 멈췄습니다.

 

유정환은 이런 질주를 한 이유로 불면증으로 처방받은 수면제를 과다 복용한 탓이라고 주장했지만,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소변과 머리카락을 분석한 결과 필로폰으로 불리는 메스암페타민 양성반응이 나왔습니다. 결국 그는 지난 2015년 5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차량 등 혐의에 대한 선고 공판에서 징역 2년 실형을 선고받게 됩니다.

 

이후 유정환은 2년 복역 이후 교도소에서 나온 뒤 몽드드를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매각 대금과 그동안 모아놓은 자금으로 2017년 청담 메이드란 클럽을 오픈했는데 당시 박수홍이 오픈 파티에 갈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이 시점에 유정환은 김다예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그의 지인들이 "어린 여자애가 보통이 아니다" 라며 그녀와 헤어지라고 충고하는 등 김다예에 대해 소문이 매우 좋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정환은 "내가 많은 여자를 만나봤지만 그중 김다예가 최고다. 김다예를 만나면서 여자를 새로 알게 되었다" 라며 만남을 지속해왔다고 합니다.

 

유정환은 사업 실패로 돈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빌려서까지 김다예에게 경제적 지원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찌라시지만 박수홍이 100억 원대 소송을 한 것도 김다예에게 돈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알려진 사실으로는 이미 박수홍이 산 아파트가 김다예의 명의로 바뀌었다고 하죠.

 

이후 유정환과 김다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었습니다. 사인은 모든 돈을 잃고 고향으로 내려가 폐인처럼 살다 집에서 건강 악화로 생을 마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극단적인 선택은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지지만, 본인 스스로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것으로 보입니다.

 

화려했던 삶과 달리 장례식은 조용히 치러졌다고 합니다. 김다예와 라스베이거스를 다녀온 후 사망했고, 강남에서 잘 나가던 그가 굉장히 초라하게 죽은 과정에는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가 있던 것입니다. 유정환 대표가 죽기 직전에 김다예와 교제를 하고 있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정환이 죽고 난 후 박수홍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가세연은 “유 씨가 사망한 직후 박수홍과 김 씨가 사귀기 시작했다”라며 “어떻게 자신과 친했던 동생이 극단적 선택을 하자마자 그 여자친구와 연인이 될 수 있냐”라며 박수홍을 비판했습니다. 이어 김용호는 또한 “박수홍 가족들이 박수홍을 말린 덴 다 이유가 있다. 이젠 나도 박수홍이 걱정될 정도”라고 언급했습니다.

 

물론 단순한 남녀 사이의 감정은 불륜이 아닌 이상 비인간적인 행위는 아닙니다. 다만, 정말 유정환 대표의 죽음에 이들이 관련되어 있고 만에 하나 그 과정에 바람이라도 핀 것이면 문제가 되긴 하겠죠. 이와 관련해  박수홍 측 입장을 듣고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와 같은 논란에 "절친이 사망하자 절친의 애인이었던 여자와 결혼.. 역겹다" "이 정도면 어느 부모가 여자를 환영해.. 반대하지" "23살이나 어린데.. 진짜 독한가 보다" "박수홍 클럽에서 유명하죠.. 원나잇 대가" "김용호 말이 결국 진실임.." "박수홍 공사당한 거 같은데" "김다예 보통은 아니다" "끼리끼리 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ark_soohong/

 

 

박수홍 결혼 여자친구 정체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재산 인스타)

박수홍 결혼 여자친구 정체 소름돋는 외모와 나이차이(+직업 재산 인스타) 방송인 박수홍이 SNS를 통해 깜짝 결혼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친형과의 법정다툼 아품을 딛고 인생 2막을 맞게 된 것인

naverkakao1.tistory.com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 충격적인 과거 논란(+유정환 나이 인스타 아파트)

방송인 박수홍이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23살 연하 여자친구 김다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박수홍 형과 가로세로연구소가 언급한 바 있는 인물인

salgoonews.com

 

박수홍 친형 형수 출연료 착취 논란에 인스타에 올린 글(+엄마 가족 고양이 다홍이)

박수홍 친형 형수 출연료 착취 논란에 인스타에 올린 글(+엄마 가족 고양이 다홍이) 개그맨 박수홍이 그동안 자신이 이룬 모든 것을 빼앗아 간 친형과 절연한다는 뜻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개

naverkakao1.tistory.com

 

 

박수홍 엄마 미우새 하차 충격적인 현재 상황(+ 형 소속사 인스타)

박수홍 엄마 미우새 하차 충격적인 현재 상황(+ 형 소속사 인스타) 방송인 박수홍의 가족사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고정 프로그램으로 출연 중이었던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한다는

naverkakao1.tistory.com

 

 

박수홍 친형 형수의 충격적인 근황(+사진 나이 조카 인스타)

박수홍 친형 형수의 충격적인 근황(+사진 나이 조카 인스타) 개그맨 박수홍의 친형과 그의 형수로부터 30년 동안 100억원이 넘는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그의 형이 어디에서 살

naverkakao1.tistory.com

 

반응형

댓글